본문 바로가기
초정리

강촌쌈밥

by 초윤 2023. 5. 17.



솥밥에 물대신
된장찌개를 넣는것이 포인트
쌈을 한바가지 주신다.
땅콩 넣은 쌈장이 너무 좋아아

쌈밥 편육 배다리막걸리 평창동 술안주 최자로드

풀 맛집 🥬🥦🥒

여기 가보신 분~
쌈채소가 아주 싱싱하네요~
맛나게 묵고 내려갑니데이~

평창동

하면 후댓삭 해요 follow likes korea seoul 쌤코치의영어습관 영어공부 셀카 selfie 영어 fyp 영어쌤 영어말하기트레이닝 영어회화

속이 편한 건강식
강촌쌈밥🥬🥦

경치도 좋고
맛도 좋은데

고기 양이 아쉬운..🥲

멋진 하늘과 넉넉한 저녁

막걸리 배다리막걸리
눈과 입이 만족함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하면 후댓삭 해요 follow likes korea seoul 쌤코치의영어습관 영어공부 셀카 selfie 영어 fyp 영어쌤 영어말하기트레이닝 영어회화

평창동은 왠만한 카페뷰 다 좋자나요
근데 쌈밥집마저 이렇게 좋을줄은
몰랐다는거~~~ 낮 술 그냥 들어가는
집이었음 ㅋ ㅋ 나 이런거 조아해❤️

평창동맛집 솥밥 쌈밥 뷰맛집
낮술 막걸리 가정집분위기

- 올만ㅇㅔ 폭식중😵

건강식뇸뇸🍀🌿

브런치는 역시 쌈밥이지

오늘의데이트 💓

그간 수고한 친구(또는 나)를 위해
집으로 가겠다고 집착을 좀 하다가 ㅋㅋ
동네 투어를 제안했어요😀
사실 멀리 가는거 싫어하는 타입이예요!
그리고 친구랑 저랑 멀리 나갈 수 없는 얼굴로 만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사진도 서로 뒷모습만 찍어줬어요

철 없던 중학교 시절에 만나
지금까지도 철 없이 보내고 있는 우리💓
날이 흐리니 야외 테이블 앉기 좋다는
이상한 긍정의 아이콘들

이건 비밀인데
오늘 남편 흉을 너무 많이 봤네요
우리 남편 내 덕에 무병장수 할 듯🥰🥰

평창동맛집 쌈밥 평창동 뷰맛집 bmw bmwz4 bmwz4driversclub z4m40i 미사노블루 별내 고급유만땅 고급휘발유 물가실화냐 너무비싸😭

.
.
*비와 함께 한 만남
.
아점 먹고 저녁까지~
전시도 보고
종일
시간가는줄 모르고
비오는 날도 괜찮네~
.
.
.
비요일 멋쟁이언니들과 맛수다
우산데이트
분위기좋은카페
평창동 전시회
삼청동 누룽지백숙
.
.

평창동 메뉴
쌈밥

-
풀떼기 땡길때 있쥬??
저는 360일 땡겨요ㅋㅋ

쌈밥 돌솥밥
밥맛이꿀맛 맛점

늦은 점심
쌈밥
소피아앤코
맛점

'초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문점  (0) 2023.05.21
어부사시가  (0) 2023.05.19
플디  (0) 2023.05.15
아토  (0) 2023.02.26
토리도노야  (0) 2023.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