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커피와일드

by 초윤 2023. 8. 11.



커피 기다리는 뒷모습이 왤케 애절한건지☺️
추워져도 얼죽아 파는 계속 됩니다ㅋㅋ

카페투어 카페 물왕저수지카페 coffeewild



내린 눈 바라보면 라떼 한잔🥰

💓하양이랑 애개동반💓
물왕저수지뷰 애견동반 커피와일드 ☕️
복직하기 정말정말 시르다😭😭😭

안녕 작은 친구!
야옹이 물왕저수지

시흥 Siheung 군대모임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생크림케이크얼그레이 물왕호수 1일차 14년째

할엄빠빠루 다같이 나들이😄
시흥 물왕저수지 물왕호수 산현농장 강아지 애견동반

모닝 카페 투어☕️🌞

우리가 종종 들리는 그 곳.
텅빈 카페 접수해서 맘껏 놀았다🫶
.
.
거셀은못참지 물왕저수지나들이
.
.
지상지니부부 신혼일기 신혼놀이 신혼 둘이놀기 부부 데이트 럽 기록 데일리 맛집 여행 국내여행 여행 힐링 데일리룩

오늘 남편은 당직이라 주말 독박육아,😂집에만 있기 심심하고 답답해서 서진이랑 둘이 택시타고 카페 데이트💙물왕저수지 뷰가 보이는 카페!여기 너무 괜찮다,ㅋ
특히 야외 자리가 좋음~ㅋㅋ
바닥이 돌이라 좀 그렇지만 아이들이 놀기도 괜찮은듯!?
역시나 문서진은 여기저기 뛰어다님..😅여자 동생이 한명 있었는데 옆에 자꾸가서 둘이 놀았음.ㅋ그 자리에 합석도 하고...ㅋㅋㅋ
하지만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불안불안 해서 나는 편히 앉아 있지 못하고 문서진 따라다니느라 바빴음.😅
둘이 카페는 힘들다!ㅋㅋㅋ

카페 카페투어 카페 카페추천 카페 카페데이트 시흥카페 시흥카페추천 시흥카페투어 물왕저수지 물왕저수지카페 물왕저수지카페추천 커피와일드 시흥커피와일드 물왕저수지커피와일드 커피와일드카페 물왕점 주말 주말데이트 주말 데일리 하루 팔로우 육아

시흥 시흥맛집 물왕저수지맛집 아메리카노 치즈케이크 카페 카페투어 먹 먹스타

엄마 아빠 웅이까지 함께 간 덕분에 잠시 물멍하며 앉아있을 수 있었다. 심지어 다른 테이블에서 편하게 창밖을 보며 느리게 커피 마시는 호사를.


물왕리카페

뷰맛집ღ'ᴗ'ღ카페 앞 옥수수맛집🌽

오랜만에 데이트❤️

배곧은 또다른 분위기🫶

배터지게 잘먹고, 수다떨기❤️

나의 엔도르핀 큰쟈기 오늘도 땡큐🤭

오랜만에데이트
짧은 자부타임🫶

투파인드피터 투파인드피터배곧 배곧맛집 배곧가볼만한곳
줌마 다둥맘 주부 주부 육아
육아맘 다둥맘 애셋맘 애 육아 육아 daily 육아맘 다둥맘 셀 selfie
데이트 평일데이트 베프와데이트 카페데이트 오늘아쥬나이쓰❤
애데릴라

물왕저수지 아니 물왕호숫가 카페

건물 어디에도 간판이 없었는데
사진 속 큰 거울 스티커 보고 이름 알었네

오랜만에 왔더니 주변 많이 바뀌었고
저수지 테두리로 데크길이 만들어져있다.
역시 카페도 엄청 많다. 물그림자 뭐라고 사람들이 저거 보려고 이리 모여들까 ㅎㅎ
여러 카페 중 여기 커피 가격 착하다고 한다
키 큰 나무 그늘 아래에서
호수 물그림자 보며 수다 나누면서
느긋하게 앉았다보니
한시간이 그냥 휘리릭

야외 테이블에는 애견 동반 가족들이 많았다

물왕저수지카페
장어구이집도많고 담엔차박도전

_

반바지에 얇은 긴 소매 옷을 입고
기분 좋게 걷기 좋은 계절이 왔네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아침을 함께한 덕분에
오늘 이 공기가 더 달게 느껴지나 봐요🍭

책과 함께 선선한 바람을 즐기는 가을날 보내세요.
오늘도 내심에서 8시까지 만나요.
_

🟢 [안내] 오픈 일정 변동

독서모임과 외부 일정으로 아래 오픈 일정에 변경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9월 21일 수요일: 낮 2시-8시 오픈
• 9월 22일 목요일: 낮 12시-6시 오픈
• 9월 25일 일요일: 낮 3시-8시 오픈
_

주말 같은 오늘, 좋다🍃

🍦
.
경기도카페 시흥카페 목감카페 물왕저수지카페 카페 커피 카페 커피 daily dailygram coffee cafe coffee cafe good daily in cafe

'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대문야채호떡  (1) 2023.08.19
호시 라멘  (1) 2023.08.15
장스테이크  (0) 2023.08.06
잇텐고  (1) 2023.08.02
새들러하우스  (0) 2023.07.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