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장스테이크

by 초윤 2023. 8. 6.



🍷몰리두커 더복서 2019
₩4만 중반

- 품종 : 쉬라즈
- 지역 : 호주 맥라렌 베일
- 생산자 : 몰리두커
- 도수 : 16도

산도 중상, 바디 상, 당도 중하, 탄닌 중
검은과실향에 스파이시,오크
스테이크 넘 빨리 식어서 슬펐다…. ( •᷄_•᷅;) ⠀

✔️ 압구정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코스 맛집

📍

기념일 데이트코스 추천드리는 스테이크 맛집 🥂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전체적인 코스 구성과 가격도 꽤 괜찮은 편이어서 추천 🤍

생일 엔 미리 요청하면 디저트에 레터링서비스도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스테이크 퀄리티가 좋아서 기분 좋게 먹었던 곳 🥰

중요한 날 저장해두시고 꼭 방문해보세용 ✨

먹남매_압구정 먹남매_데이트
먹남매리스트

——————————————————————————-
📍장스테이크
⏰12:00-22:00(15:00-18:00브레이크타임)
💰런치스테이크코스 58,000
한우스테이크코스 85,000
스테이크 테이스팅코스(2인) 240,000

수정맛집

사랑하는 엄마미랑♡
오늘 하루종일 딱.붙. ❤️
팔짱끼고 눈오는 압구정도 걷고,
예쁘고 맛있는 음식도 먹었어요.

저희 엄마 매일 저 보시면서
밖에서 밥은 잘 챙기고 다니나
운전은 조심히 잘 하나
걱정하고, 아직도 다 큰 딸을
아기처럼 보시는데
저는 요즘 바쁘다고 엄마랑 함께 많은 시간 해드리지 못 한게 죄송하더라고요.

오늘 볼일 보러 나간김에 엄마랑 압구정에 위치한 런치코스 를 먹었어요.
장스테이크는
수요미식회 에도 나왔고
음식도 예쁘고 맛있게 잘 나와요 😀
특히 런치 스테이크 코스 가격은 꽤 합리적인 가격이라 추천하고 싶고
가보실만 합니다.
(런치 스테이크 코스 58,000원)
분위기도 조용하고 층 수도 5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이나 비오는 날은 창가 뷰도 . 덕분에 부모님이랑 같이 가기 좋더라고요.예약은 캐치테이블 로 간편하게 했쥬 ❤️

맛있는 음식 조용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시고 싶다면 요기 괜찮아요. 😀😃🙂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

*아니고 취미로 운영하는 피드에요 😀
(P.S 장스테이크 고기들은 고기가 마구 부드러운 타입은 아님 외국st)

압구정맛집 압구정스테이크 맛집추천 압구정데이트
송년회맛집 스테이크집추천 와인맛집추천 코스요리추천 런치코스추천 압구정추천 홍수정
쟈넷 제네타

장스테이크

한우스테이크 코스
안심은 사랑🧡

압구정스테이크 압구정맛집 압구정데이트코스 한우스테이크 안심 등심 먹팔 하면 먹 맛있다 맛 공감

밥얻어먹기 헤헤
.
.
.
. 스테이크 파인다이닝 장스테이크하우스 음식

이번 주말에 뭐 먹을까?
😍압구정 로데오 맛집😍

압구정 압구정맛집
대막 뱃고동 시라카와 보보식당 보타르가 클랩피자 까폼 스미카

생일기념으로 가족들과 식사
운좋게도 우리뿐이라 단독 대관한 느낌

생일 가족들과함께

앨범에 이제 내 사진은 없고 맛있는 사진만 가득하넴 다 올리다가 먹스타가 될 것 같아서 자제중🤤
내 생일 아닌데 sy 내 생일 같은 느낌 맛있었당 냠냠🤍
근데 꼬기먹고 바로 곱창먹으러 감,,ㅎ헤헤 😋

맛있고 멋있는 저녁🍽

연말을 준비하는 11월 외식🍽
스테이크 먹고 먹고 와인도 마시고 마시고🍷
압구정 가성비 장스테이크
한우 스테이크 코스 부위는 새우살, 샤토브리앙
고소한 새우살😋
처음 먹어보는 샤토브리앙은 안심이라는데 나는 안심의 부드러움은 못느꼈음 ㅎㅎ
난 새우살이 더 맛있었다❤️
로제 파스타랑 먹물리조또는 사진을 못찍었네ㅎㅎ
연말을 준비하며 11월의 소소한 모임🥰
함께하면 늘 행복한 우리~
12월은 더 멋지게 놀아요💝

새우살 샤토브리앙 압구정맛집 고기먹자 한우스테이크코스 와인과함께

나를 위해주는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
.
압구정맛집

고사리파스타 고사리바지락파스타 압구정장스테이크 🥩🍮☕️🍃 우연히 고사리파스타를 보았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만들어본~~ 고사리 식감과 조개가 너무 잘 어울리고 감칠맛나서 넘넘 맛있게 먹음 ^^ 생각 또 나는 맛😋 얼마전 먹었던 장스테이크. 깔끔하고 예쁜 한끼. 집밥 홈쿠킹 쿠킹다이어리 푸드스타일링 멋 맛

🥩🍽️🍷


압구정맛집
스테이크맛집
디너스테이크코스


점심에 간단히 안심 스테이크🍽

데이트💜

-

고기 썰고 싶다는 예랑이랑
드투 때 갔다온 곳이에요 🥩

채끝등심 으로 미디움웰던
가니쉬 가 진짜 한 몫 하는 곳이었어요 🥔 🍄

파스타도 독특하고 🍝
좀 퍽퍽한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디저트로 크램블에 루이보스티까지
괜찮은 한끼였네요 🥤

-

청담데이트 채끝등심스테이크 런치메뉴 고기고기 예비부부
서울나들이

장스테이크 - 압구정
런치

Price Rationality : X

런치로 방문한 장스테이크.

친구 청첩장도 받고 밥도 얻어 먹은날.

일단 업장안이 화사하고 런치로 간단히 고기먹고 싶을때 오기 좋을듯.

테라스도 있었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은 안난다.

간단히 모임하기 좋을 것 같음.
.
.
.

압구정 steak

찬바람불땐 고기를 먹어야됨니다 압구정 한우스테이크 기념일 초기화 ㅋㅋㅋ

'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시 라멘  (1) 2023.08.15
커피와일드  (0) 2023.08.11
잇텐고  (1) 2023.08.02
새들러하우스  (0) 2023.07.28
하우스플랜트  (0) 2023.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