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시가올

by 초윤 2023. 8. 5.

🍎 먹쨍이_구리남양주
🍊비빔국수(8000₩)
석쇠불고기(15000₩)
🍋여기 비빔국수 진촤 맛있습니다. 육수에 유산균이 많다고 드링킹 하는 집입니다. 보통을 시키면 꼽배기 시킬걸 아쉬워 하는 집입니다. 웨이팅 많아요! 포장해서 주변 삼패 한강으로 가세요.(꿀팁)
[💙💙💙💙💙]

맛집 남양주맛집 먹쨍이_구리남양주 하면 먹 맛집탐방 프로먹방러 하면가요 구리맛집 구리남양주 구리남양주맛집 국수맛집 삼패맛집 삼패한강공원 비빔국수맛집 비빔국수 찐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에서 나온 시가올이예요
여기에 인기메뉴는 새콤시원한 비빔국수🔥
🍜메뉴는 비빔국수, 가격은 7000원

저는 점심시간 때에 방문한거라 손님도 많았고
웨이팅도 있어서 살얼음이 벌로 없는 것 같았어요

원래는 이빨이 시릴정도로 시원하고 새콤하다고
하는데 살얼음이 별로 없어서 그냥 시원하다정도였고
새콤은 그럭저럭인 새콤함이였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물회와는 다른 새콤함이라 새로웠어요~!

면도 소면이 아니라 중면이라 양이 많아보였고
손님들은 밥도 말아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공기밥 하나 시켜서 먹어봤는데
국수 먹는것보다 밥 말아먹는게 더 맛있었어용!

평일에 와서 한가할 시간에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ㅎ

쿡 요리 홈쿡 집밥 요리 온더테이블 먹 푸드 맛 쿡 푸드 먹방 음식 직장 저녁 홈카페 야식 주부 먹스타 맛있다 취향저격 맛스타 먹스타 먹방 먹부림 먹팔 데이트 냠냠 삼패동 남양주맛집

입맛 없을 때 강추~!
새콤 매콤한 맛에 먹는거쥐!
전국 비빔국수 맛집 추천!
.
.
.
비빔국수 비빔국수맛집 국수맛집 인생국수 면킬러 면 남양주맛집 남양주맛집추천 경기도맛집 경기도맛집추천 연천맛집 망향비빔국수 문래맛집 문래맛집추천 영일분식 안양맛집 안양맛집추천 인덕원비빔국수 김포맛집 김포맛집추천 뚝방국수 보령맛집 보령맛집추천 오양손칼국수 대전맛집 대전맛집추천 뽀뽀분식

남양주 시가올 비빔국수🍜

남양주에서 가장 유명한 비빔국수집🔥

남양주가면 꼭 가는 단골집 중 하나🍜

입구부터 북적이는 사람들만 봐도 왜 맛집인지 알 수 있는 부분🔥

비빔국수의 새빨간 육수와 면발은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함

소면보다는 중면에 가까운 면발은 딱 면치기 하기 좋은 굵기와 식감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은 원샷 드링킹

아삭한 양파와 오이는 ASMR하고 싶게 만듬

여기는 사골 칼국수 또한 예술

푹 끓인듯한 뽀얀 색깔의 깊고 진한 국물은 개운함과 시원함 거기에 적당한 칼칼함이 사람 미치게 함 🤤

거기에 탱글탱글하고 통통한 면발은 절로 면치기 시전하게 됨🤩

거기에 사이드로 시킨 감자만두

이게 또 국수와의 환상 궁합

부드럽고 깔끔한 만두의 정석 같은 맛이 국수와 함께 먹기에 너무나 적합한 메뉴가 아닐까 싶음

이미 방송에도 여러 번 나온 맛집이라 그런지 주말에 미친 듯 많은 웨이팅을 보여줌

대신 국수라는 메뉴가 오래 먹는 메뉴는 아니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오랜 웨이팅 시간 없이 착석이 가능하다는 장점!

남양주 간다면 꼭 가야하는 국수맛집!

푸디쭌 푸디쭌맛집 푸디쭌남양주

시가올 비빔국수 맛녀석들 촬영집!!
웨이팅도 엄청나고 ..더운 여름날 먹기엔 딱인듯!!!!서타필드로 Go Go!!!
비빔국수 남양주맛집 새콤새콤

시나몬가루
듬뿍듬뿍~
카푸치노
한잔마시고

고소한
콩국수한그릇..
.
.
덕소맛집 비빔국수맛집 서리태콩국수 저녁

A맛집 김해맛집 김해국수맛집
불암동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 비빔국수 오이무침 연한맛? 설명하기 난해하다ㅋ 특이하다 ㅋ 호불호 있는맛ㅋ (일반 양념 비빔국수 생각하면 안됨)
🍭비쥬얼 대박ㅋ 눈으로 먹고 시작ㅋ
🍭백김치랑 궁합도 괜찮네요
🍭 들깨칼국수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들깨가 많이 들어가 구~수하니 진하고 맛난다(추천👍
🍭카페감성 인테리어

서울 올라오는 길에 들른
남양주 맛집 시가올.
새빨간 국물의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맛집인데
텁텁한 뒷맛이 안남아서
벌써 세번째 방문 🙌🏻
주말에 가면 웨이팅 장난아닌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국수다 보니 회전도 빨라요.
다들 월요팅! ❤️😊

남양주맛집 시가올비빔국수
비빔국수 여름엔비빔국수가최고

입맛없을때는 호로록 국수먹으러 남양주

시가올은 비빔국수가 유명한데
그.....망향비빔국수 아시나용??
저는 망향비빔국수가 학창시절 집근처에 있어서 용돈모아 친구들과 같이 먹으러가기도 했었는데
시가올 비빔국수가 망향비빔국수와 비슷했다🧐
비빔국수지만 진한 국물이 함께나와서
물비빔국수...? 라고 해야할까??
여하튼 먹어봐야 아는맛..!! 맛이따🤍
냉면집에 가면 있는 온육수도 있는데 여기는 멸치육수로 나온당😍
나는 음식나오기전 온육수한잔 마무리로 매운입 불꺼주기위해 온육수한잔..♨️
나는 시원하고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좋아하고
먹보는 진하고 꾸덕한 들깨칼국수를 사랑한다..❤️‍🔥
꾸덕한 들깨칼국수에 배추김치 한점 얹어먹으면 속이 든든💪💪
맛있게 다 먹구 후문에서 한강(?) 바라보면서 믹스커피한잔 하고 집으로 오기..🤭

남양주시가올 비빔국수 물비빔국수 들깨칼국수 국수맛집 온육수맛집 맛집탐방 먹팔 망향비빔국수 테러 먹

남양주시가올

분 피드 보고 너무 먹어보고싶어서
캡쳐해놨다가
엄마오면 갈라고 찜해놨던곳!!!!

내비 찍으니 엄마집에서15분!!??

와우 와우!!!!!
너무 배거파서 만두 나오자마자 흡입하고
(만듀는 그냥 만듀만두!)

그리고 나서 비빔국수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자극적이지않으면서 맛있고
시원한맛!!??

근데 상추 반장??ㅋㅋㅋㅋㅋㅋ
찢어서 너어줬음 반장인줄도 모를텐디
통으로 반장넣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좀 아쉬운데 양파 많아서
그것도 잊어버리게 되요

그리고 어차피 상추 없어도 맛있었어요 🔥🔥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자리도 엄청 많코 앞에 테라스도 있어서
아이들 데려가도 너무 좋았어요!!😍

이거 쓰는 와중도 제 침샘 터지네요….😤

구리맛집 구리맛집추천 남양주맛집추천 비빔국수맛집 비빔국수🍜

비빔국수

시가올

맛집이라고해서 지나는길에 비빔국수 시가올비빔국수 비빔국수맛집 건강한맛 국수 별미 맛집 남양주맛집 남양주

남양주 비빔국수 후루룩 🍜
씨뻘건색상이지만 맵기는적당
깔끔한김치맛감칠맛
비빔국수
오이시러
오이싫어

내입맛에 1등 비빔국수
의정부 다녀오는길에
비빔국수 한그릇👍👍

또먹고싶다 국수맛집 점심
맛있어 1등

다산동 비빔국수 석쇠불고기 냠냠 다산맛집 비빔국수맛집

-
아가씨땐 소식좌 였는데 아윤이 낳고 대식좌가 되어서 적응 안되는 중 ... 비빔의계절이왔다😛

나도와봤다ㅋㅋㅋ
감자만두도 맛있었다🥟
.
.
.
남양주 남양주맛집 비빔국수 팥칼국수 만두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제점수는요 기록 먹 먹방

'광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앙또아  (1) 2023.08.14
Murmur  (0) 2023.08.10
오스테리아 포레스트  (0) 2023.08.01
탐라도야지  (0) 2023.07.27
카페오로라  (1) 2023.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