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비앙또아

by 초윤 2023. 8. 14.

버섯차우더 먹고싶댜..🤤


파스타 면 중에 최애 리가토니 🫶🏻
여기 트러플 치즈 리가토니 파스타 진짜 쬰맛입니다 ,,
꾸덕꾸덕한 파스타에 두툼한 베이컨 같이 찍어서 먹으면 기절 🫣

조아해육아일기
박제해달라고!!!! 하이라이트 꼭 해놔라고 등등 기분좋은말 넘 많이해주셔서 피드로올리깅 🐻🤎 이런건 참 빨라요 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은 남편휴가내고 데이투 & 신라호텔 바우처 기간지나도 추가금내면 쓸 수 있어서 불행(까지는아니다만) 중 행복을 찾은나. 블로그 시작하고 한7-8년 쇼핑취향 공유해온 친구가 영업해서 플플 한국에서 처음사본 나. (2월에 애기 100일기념으로 간 도쿄여행 에서 두개 샀었는데 아직 한번도 안입음ㅋㅋㅋ ) 오늘 딸처럼 입힌날도 아닌데 딸이냐고 듣는 내아들. 내친구들 눈에는 우리아들 닮은 나. 평균적으러 남편닮았다는 게 60% 나 닮았다는게 40% 정도됩니댜…^^ 누굴닮든 바르게만 커다오 내 보물 🍐🤎

진심 비앙또아는 사랑이당😋
둘이가서 무조건 메뉴 3개는 시켜야함!!
넘 배불러도 정점을 찍어야 하는 맛!!

판교맛집 판교아브뉴프랑

새우버섯차우더멜팅치즈브레드 트러플치즈파스타 컨츄리스테이크 파스타맛집 먹🍴 먹🐷 먹스타 먹촵촵 양식💜

여자셋 메뉴4개클리어
다 아들맘이라
미래의 며느리 이야기를
벌써하고😅
그와중에 피코탄 나한테
어울린다며 사진찍어주는ㅋㅋ
젤리야곧만나 이모들이기다릴게

한 달이 지나서야 올리는....🤪
전체 메뉴 다 맛있당 ☺️

판교맛집 latergram 먹 yummy food daily today foodie

소개팅, 데이트하기 딱 좋은 판교 아비뉴프랑 맛집 비앙또아

새우, 양송이, 표고버섯 수프 & 치즈빵이 제일 유명한데 수프만 먹어도 맛있고 치즈빵을 수프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다!

바질 오일 파스타는 살짝 매콤한데 그래서 더 수프와 잘어울리고 맛있다. 저번에는 살짝 아쉬운 파스타가 있었는데 바질 오일 파스타는 매우 맛있어서 만족만족

여름에는 폴딩도어를 열어 테라스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유럽에 온 느낌도 낼 수 있고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딱 좋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라면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기 때문에 소개팅 하기에도 매우 좋은 맛집!!

🐻 비앙또아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판교아브뉴프랑 1층 127호
🐻 영업시간 10:00-21:00

판교맛집 판교소개팅장소 판교소개팅맛집 판교아비뉴프랑 판교아비뉴프랑맛집 판교데이트코스 판교데이트 판교데이트맛집

[비앙또아]

판교아비뉴프랑 브런치카페
맛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곳..🥞

비앙또아 판교 판교테라스 판교테라스카페 판교테라스브런치 판교브런치 판교브런치카페 판교브런치맛집 판교점심 판교점심추천 판교역맛집 판교역카페 판교아비뉴프랑맛집 판교아비뉴프랑카페 먹스타 먹스타 먹팔 먹스타팔로우 food foodie food follow 브런치맛집 맛집추천 맛집 아비뉴프랑

언니들과 오픈런 해서
다시 찾은 비앙또아
역시나 맛있엉

그냥 서로 계속
아 웃겨의 반복이었던
잔잔한 브런치수다

쉬세이즈 월욜휴무는
브런치와 함께😘

휴무
판교
아란유치원모임
만나면늘좋은언니들
벌써7년차친구

매번 먹어도 질리지 않ㅇr 쿠팡잇츠🫶🏻

기념일 비앙또아 데이트 판교 브런치카페 판교맛집 현대백화점

프렌치토스트 완전 맘에 들어 😍😍

판교아브뉴프랑 기록 먹 디저트 dessert franchtoast foodie yummy food daily today

배너알바할때 맺은 인연으로 연락을 이어오던 ㅅㅎ님이랑 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밥도 사주시고 귀여운 선물도 주셨어용 감사합니다💛

생일날의기록🎂
아침일찍
등교전 화장품세트를
시크하게 내미는 첫째!
올리브영가는걸 무지 쪽팔려하는 상남좌인데
일부러 친구랑 같이 다녀왔단다 ㅎㅎ

둘째 역시 하교후 올영가서
"제일비싼게 모에요?"하고 물어봤다는 ㅋㅋ
그렇게 고심해서 사온 향수~
와 얼마만에 써보는 향수뉘?
아들덕에 향기나는 뇨자되볼께!

생일날 먹고싶었던
나의 힐링 스프는 오래된 나의 사람들과
지친 내맘의 힐링이되어주었다^^
눈물의 스프...

아직 수습중인 내얼굴은..
실내 썬그리로 가리고 기념컷!

남표니의 생일선물이었던
나의 버킷리스트..ㅋㅋ(아는사람만 아는 나의버킷리스트)
그치만..추가 용돈까지주며.....생파불참--;;
바쁜거뉘 이해한다...🤨

저녁엔 시부모님들과 생파하며 마무리!

아!
우리 막둥이의 솔직한 생일편지도 너무귀엽다~~
근데 글씨가ㅎㅎㅎㅎ ㅎㅎ
그래서 더 귀여웡♡♡♡

이상생일날의기록끝

비앙또아
.
.
판교 핫한 이탈리안식당 비앙또아
필수 추천메뉴는 크램차우더&치즈빵 😘
쫄깃파삭따땃한 띠드빵을 꾸덕한 크램차우더에 찍먹하면 천국 ☁️~~
찐득한 트러플치즈리카토니도, 매콤한 새우바질오일파스타 조합도 😘😘 !!
.
.
판교 판교맛집 판교브런치 판교카페

'광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신면가  (1) 2023.08.24
베우노  (1) 2023.08.18
Murmur  (0) 2023.08.10
시가올  (1) 2023.08.05
오스테리아 포레스트  (0) 2023.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