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탐라도야지

by 초윤 2023. 7. 27.

고기가 넘 땡겨서 다녀온 탐라도야지 본점!
저는 요즘 여기만 가요ㅎㅎ

비주얼부터 맛, 퀄리티까지 최고!

특히 고기가 육즙이
가득해서 진짜 맛있어요!

끊임없이 먹고 싶은 맛ㅋㅋㅋㅋ
고무줄 바지는 선택 아닌 필수 입니다ㅎㅎ

회식, 혹은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ㅎㅎ
잘 먹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역맛집추천 맛집추천 서초맛집 교대고기 서초동고기 서초동술집 고기맛집

인님들은 고기 좋아하시나요~?!

제가 고기 맛집을 찾았는데!
고기 퀄리티도 좋고 국수, 밑반찬도
너무 맛있었어요!

탐라도야지 본점!!!

교대역 2호선, 3호선 14번 출구에서
직진 150m 우리은행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방문 추천드려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데이트 서초동핫플 맛집추천 서초삼겹살 서초동가볼만한곳 서초가볼만한곳

탐라도야지 본점! 나의 인생 고기집!

요기 고기가 완전 끝내줘요!
퀄리티가 대박이에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아무것도 안찍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밑반찬이랑 먹으면 감칠맛 최고!!

넘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ㅎㅎ

정말 대박적이라는
말 밖에는 안나오는 곳ㅠㅠ

근처에 갈 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후회 안 하실겁니다ㅎㅎㅎㅎ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맛집탐방 교대역고기집 맛집 먹방투어 교대역술집 오겹살맛집 맛집인정

탐라도야지 본점!!!!!!

여긴 진짜 맛이란걸 아는 곳이에요ㅎㅎ

고기가 진짜 맛있고
퀄리티가 미쳤어여ㅋㅋㅋㅋ

정말 신선해서 잡내 하나 없고,
제가 먹어본 고기 중에 최고!

특히 마무리의 꽃은 볶음밥!!!

고기를 다 먹고 불판을 정리해주신 후
볶아주시는데, 볶음밥도 엄청 맛있어요!!

요기 완전 추천드려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맛집추천 교대모임 서초삼겹살 교대데이트 교대역핫플 교대역고기

탐라도야지 본점, 교대 찐 맛집!

예전에 우연히 교대 놀러갔다가
먹고온 곳인데, 요기 완전 짱이에요!
맛도, 퀄리티도, 서비스도 완전 최고ㅠㅠ

고기뿐만 아니라 밑반찬,
사이드 메뉴까지 짱짱!

방문 추천드려요!!

교대역 2호선, 3호선 14번 출구에서
직진 150m 우리은행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건물 옆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가능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역모임 맛집 서초동맛집추천 맛집추천 교대역가볼만한곳 서초모임 먹방로드

탐라도야지 본점에서 고기 먹고 왔어용!

고기가 부드럽고 너무 맛있고bbbbb

특히 사이드 메뉴 군단이
완전 빵빵해서 먹는 내내
행복했어요ㅎㅎㅎㅎ

푸짐푸짐..갓성비♡최고의 고기 맛집ㅠㅠ

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곳이에요ㅎㅎ
잘 먹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역맛집추천 교대역삼겹살 오겹살맛집 서초동고기 맛 서초동술집 서초핫플 서초동데이트 교대핫플 먹

엄청 맛있는 고기 땡길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저는
탐라도야지 본점으로 달려갑니다ㅎㅎ

20년이상 영업할 정도로
여기 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고기 중 최고!
육즙가득하니 넘 맛나답니당ㅎㅎ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ㅎㅎ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먹팔 먹방투어 서초동가볼만한곳 맛집추천 서초맛집 교대역핫플 고기맛집

교대 놀러갔다가 방문한 찐맛집♥

탐라도야지 본점!
요기요기 완전 대박!! 존맛이에여!

20년이상 영업의 노하우가 농축된
고기 맛집!!!

워낙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믿고
가기는 했는데, 정말 상상 그 이상이었어요!

여긴 고기도 맛있고 김치말이 국수,
밑반찬까지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진짜 맨날 가서 먹고 싶은 맛!!ㅎㅎㅎㅎ

지하 1층에도 홀과 룸이 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넓어 모임이나 회식,
데이트 장소로 !!

방문 추천드려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서초동데이트 맛집 서초동고깃집 서초핫플 맛집인정 맛 서초동삼겹살맛집 서초삼겹살 교대역삼겹살맛집 교대술집

20년이상 된 고기 맛집!!!!
탐라도야지 본점~!

여기 고기 퀄리티 진짜
장난 없더라구용!!

돼지고기 먹고 싶어서 찾은 맛집인데
기본반찬과 고기가 정말 푸짐했어요♥

고기 노릇~ 노릇하게 구워서
냉김치말이 국수랑 한입먹으면 끝내줍니다!

같이 간 일행들도 전부 대.만.족!
넘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

완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________^
잘 먹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역가볼만한곳 먹방로드 먹방투어 서초동고깃집 먹팔 교대데이트

탐라도야지 본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

고기의 육즙과 식감이 대박!!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녹아~~!

모든 메뉴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서
먹는 내내 입안이 즐거웠네요 :)

매장도 깔끔하고 넓은데
지하 1층에도 홀과 룸이 있어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제격이에요!

요기 적극 추천드려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술집 먹팔 서초가볼만한곳 서초구술집 서초동모임 먹팔 맛집 교대역고깃집 댓반 교대모임

탐라도야지 본점, 교대 찐 맛집!

예전에 우연히 교대 놀러갔다가
먹고온 곳인데, 요기 완전 짱이에요!
맛도, 퀄리티도, 서비스도 완전 최고ㅠㅠ

고기뿐만 아니라 밑반찬,
사이드 메뉴, 볶음밥까지 짱짱!

방문 추천드려요!!

교대역 2호선, 3호선 14번 출구에서
직진 150m 우리은행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회식 먹 서초동고기 서초동가볼만한곳 맛집 맛집

요즘따라 맛있는 고기가 땡겨서
탐라도야지 본점에 다녀왔어요!

여기 고기 진짜 맛있어요!
정말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양이 정말 많은 건 둘째치고,
고기 질이 얼마나 좋은지......

씹는 순간 육즙 가득!!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밑반찬도
다양하고 야채가득!

매장도 깔끔하고~~!!
완전 추천추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맛집투어 서초동술집 서초동삼겹살맛집 서초회식 교대고기 교대역맛집 교대삼겹살 먹스타 먹팔 서초고깃집

탐라도야지 본점에서 식사하고 왔어요!

교대에서만 20년이상을 영업할 정도로
최고 맛집이에요 ..ㅎㅎ

진심 소고기보다 훨 맛있는
돼지고기에요ㅎㅎㅎ

노릇하게 구워서 그냥먹어도 맛있고
파채, 콩나물, 김치랑 먹으면 최고예요!!

거기다 매장도 깔끔하고 넓은데
지하 1층에도 홀과 룸이 있어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

화장실도 남녀 놔눠져 있어
편하게 사용하기도 좋고 최고!!

인님들께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삼겹살 서초맛집 교대고깃집 교대역모임 서초구맛집 서초동삼겹살 교대맛집추천 먹팔해요 서초동데이트

요즘따라 맛있는 고기가 땡겨서
탐라도야지 본점에 다녀왔어요!

여기 고기 진짜 맛있어요!
정말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양이 정말 많은 건 둘째치고,
고기 질이 얼마나 좋은지......

씹는 순간 육즙 가득!!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밑반찬도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가득!

매장도 깔끔하고 넓은데 지하1층에도
룸과 홀이 있어 단체로 오기 ~~!!

요기 완전 추천추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서초동삼겹살맛집 먹스타 교대고기 교대데이트 오겹살맛집 교대핫플 서초고기 서초동가볼만한곳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탐라도야지 본점!

비주얼 보이시나용?!
퀄리티 짱짱! 진짜 맛있어요~~!

고기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서
한입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최고!

사이드 메뉴도 완전 빵빵!!

간만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같이 간 지인들 전부 완전 만족~^^

갓성비 맛집 끝판왕!!

건물 옆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가능하고
병렬주차를 하는 곳이여서 주차 시
카운터에 맡겨야 해요!

여기 완전 추천 드려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교대핫플 교대역고기집 교대역회식 프로먹방러 교대역데이트 먹팔 교대역술집

탐라도야지 본점! 나의 인생 맛집!

20년이상 영업할 만큼 맛에 있어선
최고인 그런 맛집!

엄청 기대 하고 있었는데 기대 이상이에요!!
역시 소문난 맛집은 다르긴 다르네요ㅎㅎ

특히, 밑반찬이랑 곁들여 먹으면
엄청 맛있었어요!!!

완전 끝내줘요^_______^! 짱짱!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교대맛집 서초동맛집 삼겹살맛집 교대고기집 탐라도야지 교대점 맛집
서초구맛집 프로먹방러 서초동고기집 먹팔 교대회식 맛집추천 먹 오겹살맛집 서초동데이트 교대역가볼만한곳

'광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가올  (1) 2023.08.05
오스테리아 포레스트  (0) 2023.08.01
카페오로라  (1) 2023.07.17
리듬  (0) 2023.07.12
진주회관  (0) 2023.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