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정리

충무상회

by 초윤 2023. 7. 16.

김분홍맛집
나의 x들이 나는 잊을지라도 멍게 좋아했던 여자로 기억했음 좋겠다 할 정도로 해산물 사랑함🙆🏻‍♀️ 여기는 2지구 새로 지어 올리기 전부터 장사하던 곳. 원래 해산물장사 하던 곳인데 새로 공사하면서 식당도 하신다. 전복죽, 해물칼국수 다 가격도 좋고 다 맛있고 해산물도 싱싱. 이집 해파리도 잘함! 좋아하던 집인데 여긴 잔소주 없어서 잘 안간다. 식사하기엔 좋음! 서문시장에서 위생상태 제일 깨끗한 곳이라고 감히 말해봄 🫶🏻 2지구 지하에 있다링 〰️

어제 올만에 집에서 치즈플레이트 를
맹들어보았어요 😍❤️
다들 좋아해줘서 해피해쪄 👍🏻

cheese cheeseplate
cheeseplatter 꿀소잉bar
치즈맛집 🧀

⠀⠀⠀⠀⠀⠀⠀⠀⠀⠀⠀⠀⠀⠀⠀⠀⠀⠀⠀⠀
소주 시켜놓고 입이 귀에 걸려라

찐행복해하는 내모습 보더니

옆에 앉아계시는 어르신들도

덩달아 좋아해주시며 눈마주치며 같이 웃었다 😍😍

즐거운 에너지 같이 나누면서

소박하지만 맛있는음식과 소주, 다른게 행복아니다

※ 근데 비싼음식 더좋아함 🤣🤣 ㅋㅋ

서문시장 왔으면 , 해산물 좋아한다면 여기가봐

서문2지구 지하1층 , 낮술쌉가능 렛츠기릿 🤟🤟

-
-

서문시장맛집 서문2지구 낮술
대구맛집 해물탕 술 맛
점심메뉴 점심추천 대구먹 jmt

언제와도 캡짱 😋
다 맛있어요 ! ! 밑반찬에 밥 비벼먹을뻔 🤣
( 미역국에 밥말어 먹은건 안비밀 풉 )
나물이랑 싸먹는 조화도 최고 🎶
밥한공기 순삭 너무 행복했어요 !
.
여긴 압구정맛집 충무상회
.
오늘 내 생일인줄 👉🏻👈🏻
언니들 사랑 듬뿍 받고 갑니다 🥰

대구 서문시장 회덮밥 해물탕 참이슬

서문시장에서 내입에는 이집이 최고맛집

술먹고 해장하기 최고임

.
잡어회에는 막장이쥐~👍😍👊

신사동 압구정 한식 새꼬시 차우다운신사동 차우다운암구정 차우다운새꼬시 차우다운한식 차우다운충무상회 노포 신사동맛집 압구정맛집 새꼬시맛집 회맛집

10년 단골집, 여기서 갈치조림 드셔보세요.
정신줄 놓고 양념 국물에 밥을 계속 비벼 먹게됩니다…………
세꼬시 시작, 문어숙회 살짝 담갔다가 마지막에 갈치조림으로 마무리

10년째 가고 있는 이집🐽🐽 시그니처 잡어회도 훌륭하지만 일단 기본 반찬들이 아주그냥 맛깔남!!!! 삼색나물을 어떻게 이렇게 맛깔나게 무치시는건지 비법 좀 알고싶을 지경👩‍🍳
이날은 재드레곤님 찬스로 멸치회무침도 시켜봤는데 통통한 멸치에 마늘 반쪽+쑥갓 얹어 한입하고 - 켈리 한모금 하면 월요병이 싸아악 사라짐 진짜임👍🤭
맛집러 아재입맛 맛집투어

ㅋㅋㅋ 저도 선물 받았습니다!! ㅋㅋㅋ
역시 부창부수👫

내사랑 충무상회 🐟 ❤️
와도 와도 자꾸 생각나는 이곳
고소한 막장에 신선한 세꼬시 넣고 마늘넣고 고추넣고
쌈싸먹르면 소주가 진짜 핵꿀맛🥰
세꼬시맛집강추
반찬졸맛탱

충무상회 세꼬시 굿 내 손금도 굿굿 🙂
오랜만에 반찬까지 다 ~~ 맛있는 집 🌝⭐️

충무상회 세꼬시맛집 압구정맛집
세꼬시 방어 통영

.
새꼬시. 비싼데 마…맛있다. 이집 맛집 인정!👍😍🤟

신사동 압구정 한식 새꼬시 차우다운신사동 차우다운암구정 차우다운새꼬시 차우다운한식 차우다운충무상회 노포 신사동맛집 압구정맛집 새꼬시맛집 회맛집

조미료퍼붓지않은 깔끔하고 시원한맛
.
.
.

대구맛집 해물뚝배기 전복맛집 해물탕 해장 대구중구맛집 충무초덮밥 휴무 연습가자

봄이니까 쑥국도 먹어야쥬 😀 +해장템 북어찜 낑겨 넣기ㅋㅋㅋㅋㅋ

화요일 디너는 막회. 자연산 잡어 세꼬시 쌈장에 찍어 쌈싸서 먹었네. 막걸리는 해창. 가끔 이런 것도 좋다. 밥이 술술 들어가네.

배달회 세꼬시 막회 자연산 잡어회 해창막걸리9도 해창막걸리12도 sushi sashimi koreanfood seafood

울산동구 슬도 원투낚시 고기는 못잡고..

방어진활어센터 단골집 갑오징어회 사옴
42번
서비스 너무 많이 주셨어요~~ 👍👍👍👍👍

클래식청약주 짬뽕

배가 너무 부르다 😋😋😋😋😋

'초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손횟집  (0) 2023.07.30
모모야  (1) 2023.07.26
키겐  (1) 2023.07.11
프로토콜  (0) 2023.07.04
다독이네 숯불구이  (0) 2023.06.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