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폴리나스

스완양분식

by 초윤 2022. 8. 19.

부산역_스완양분식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로 유명한 집이다.✍🏻

사실 특별할 건 없는데 역주변이기도 하고, 옛날 돈까스를 먹는 느낌에 가는 곳이다.🙊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지만 기본에 충실한 나는 분식집 코스의 정석인 일반돈까스와 라면을 먹었다.🤔

라면이 삼양라면이네? 보통 진라면, 신라면, 안성탕면으로 하는데?ㅋㅋ😂


-
운영시간 : 11:30 ~ 20:00✅️
-
가격 : 사진참조✅️
-
부산맛집 부산역맛집 초량맛집
오늘은뭐먹지 오늘의안주
돈까스맛집 삼양라면
-
추천태그 : 부산맛집_쿙 초량맛집_쿙 초량쿙

경양식 vs 일식 둘중에 꼽자면?
아니 .. 난 둘다 포기못해 !!!!!
부산 돈까스 맛집 모음집 대방출 🖤

코코시카
돈까스 좀 먹는다 하는 사람도 맛집으로 인정하는 곳
프리미엄 겉바속촉의 일식돈까스를 맛볼 수 있음

톤쇼우
웨이팅은 필수, 버크셔k로 유명하지만 히레카츠도 존맛!
광안리 & 부산대 두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백종원도 추천했다는 부산 돈까스
얼굴도 가려질만큼 큼지막한돈까스에 쫄면의 꿀조합


추억의 경양식을 즐겨보고싶다면 바로 이집
영화 아저씨 촬영지로도 유명함 따끈한 스프는 덤으로~

수수하지만굉장해
전포, 해리단길, 부산대까지 섭렵한 돈까스집
육즙가득한 돈카츠 맛보고나면 계속 생각난다고

오덕돈까스
먹고나면 주기적으로 찾게된다는 맛집
몽짬뽕도 함께 즐기면 환상조합

다빈분식
무난하면서도 매력에 빠져들게되는 분식표 돈까스
전형적인 옛날st 비주얼에 익숙하면서 맛있는 맛

도날드돈까스
로컬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경양식 맛집
작은 가게이지만 맛은 훌륭해서 인기만점

하나돈까스
부산시민이라면 한번쯤 지나가면서 봤을 집
10년이상 단골손님들도 많음

헬로부산_모음집

✋ ‘헬로부산’ 팔로우 하고
부산맛집 & 부산핫플 정보 받아보세요

레트로 감성 느끼고플땐 여기👀
⠀⠀⠀
몹시 추억돋는 경양식 돈까스의 향연
스프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납작한 접시에 얇게 편 밥
자극적이지 않은 돈까스쏘오스
그리고 우동은 ? 탈락
맹물에 면만 풀어 놓은 맛
우동 xxxxx
⠀⠀⠀
• 돈까스 7,000
• 눈꽃치즈 2,000
• 우동 지옥
( 일반돈까스에 눈꽃치즈 추가 )
⠀⠀⠀

부산돈까스맛집
부산역맛집
초량맛집
경양식돈까스

월남면반
쌀국수에 직화구이 올라가는데
닭구이보다 꼬기가 더 내입맛 :) ⠀⠀⠀⠀⠀⠀⠀⠀⠀⠀⠀⠀⠀⠀⠀⠀
⠀⠀⠀⠀⠀⠀⠀⠀⠀⠀⠀⠀⠀⠀⠀⠀
⠀⠀⠀⠀⠀⠀⠀⠀⠀⠀⠀⠀⠀⠀⠀⠀
⠀⠀⠀⠀⠀⠀⠀⠀⠀⠀⠀⠀⠀⠀⠀⠀

월남면반시청점 부산시청맛집 부산시청밥집
연산동맛집 부산쌀국수맛집 초읍맛집 명지맛집
⠀⠀⠀⠀⠀⠀⠀⠀⠀⠀⠀⠀⠀⠀⠀⠀

부산 연제구

부산에서 유명한 돈까스집
연제구 시청점이 생겨서 본점까지 안가고
돈까스 먹고 싶을때 종종 가는 곳~

추억의 경약식 돈까스 맛 그대로!!
스프도 맛있구 돈까스도 참 맛있어😍

돈까스 ₩7,500

● 부산 부산진구 거제천로40번길 20 1층 스완양분식시청점
● 11:00~20:30 / 16:00~17:00 브레이크타임
● 일요일 휴무

부산맛집 분식 맛집 부산역
김.돈.쫄 🙋‍♂️
점심 김치볶음밥 돈까스 쫄면 라면 부산역맛집 맛집투어

초량맛집 본점

돈까스 안 좋아하고 못 먹는사람이지만
얇디얇은 경양식 돈가스는 그래도 좀 괜차늠
매축지에서 이전해서 좀더 쾌적하고 넓어졌다
비후까스와 돈까스시켰는데
비후는 확실히 고기향이 찐했다
맛있는것 같이 느껴지다가
금새 누린내로 느껴져서
돈까스랑 바꿔먹었다ㅎㅎㅎㅎㅎㅎ
소스는 쎄지않고 부드러웠고
양배추샐러드도 맛있었다
느끼한거 못 먹는데 요정돈 괜찮다
근데 밥도 양이 적었고 배가 안불렀다

_
_
_

돈까스 비후까스 생각보다넓은내부 공장같았다 사람겁나많았다

연산동 경양식 돈까스맛집 스완양분식
시청쪽이라 점심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정도로 분비는데 회전이 빨라서 금방 자리가 나요
식전스프와 납작한 밥을보면 어릴적 먹었던 돈까스를 기억나게 하네요
돈까스 함박스테이키 소스도 부드러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배불리 먹고 가게 바로앞에 반디트리에서 시원한 라떼한잔 마시면 세상행복☺️
맛점들 하세요🤗
점심 소확행 돈까스 핵존맛 존맛탱 먹방 맛있는 부산 연산동 시청 맛집 부산맛집 연산동맛집 시청맛집 오늘뭐먹지 함박스테이크 점심

맛집탐방🤗🤗
시청역 스완양분식
(부산진구 거제천로 40번길 20 1층)

여긴.. 울산집갈려고 지하철타러걷는길에
보이는 양식집이구..볼때마다 손님들이
북적북적하던가게엿는데
(시청쪽 직원분들이 많은듯!!)

우연찮은기회에 먹어보러가봤네요
가게가 주변안에 다비춰지게끔 되어잇고
가게 크기에비해 직원(주방포함)
엄총많더라는..다포햄해서 10명되보였어요

저는 돈가쓰를 너어무 너어무
찾아먹을정도로 좋아하진않지만.😅😅
전일단 오므라이스시키고ㅋㅋㅋ

다른분들은.
함박 /돈까스 시켜서 맛잇게잘먹었네요~
(그중에 돈까스가 👍)

맛은 평점도 높고..
서비스도 친절하고
아저씨 영화촬영때
원빈이 들러서 먹고간곳이라.
더유명해진가게인듯!!

돈까스맛집 스완양분식 추추합니당👌👌

첫줄

백설대학 문닫아서 급으로
노선변경ㅎㅎ
치즈추가하길 잘했군

돈까스
매축지있을때랑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일까
부산역 부산역맛집 초량 초량맛집
매축지를 벗어났으니 더이상 원빈돈까스라고는 할수없겠네

돈까스 돈까스 초량 초량맛집 돈까스맛집 부산역 부산역맛집

,
거제 벨버디어 거제벨버디어
시우가 치즈돈까스 너무 좋아해서
이틀 연속으로 갔다 생선구이 사진이 없네😭
양지바위횟집 대접

☆초량 스완양분식☆
옛날돈까스 먹고싶을때 가끔 생각났던
스완양분식을 간만에 가봤음.
돈까스는 딱 옛스런 맛의 돈까스라 잘먹었는데
라면은 뭐가 그리 급하셨는지 면발을 하나도 안 익혀서 내주셨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이모님들도 안친절(?)하시고,
라면도 아쉽고 이래저래 아쉬웠던 점심식사!!!
.
.
본점
부산역맛집 초량맛집
옛날돈까스 돈까스
부산노포 부산돈까스
먹 맛집

돈까스 부먹 돈까스맛집 초량 초량맛집 부산역 부산역맛집 스완양

스프 색이 진해진거같은데
기분탓인가 스프
맛은겐츈

'나폴리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창숯불갈비  (0) 2022.09.22
라뚜셩트  (0) 2022.08.25
감자네  (0) 2022.08.15
뱃고동  (0) 2022.08.13
빨간떡볶이  (0) 2022.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