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폴리나스

뱃고동

by 초윤 2022. 8. 13.


✔️낙지불고기
✔️오징어튀김

압구정에서 엄청 유명하다는 식당에서
이번에 회식을 했어요♥️♥️
맛집답게 손님이 진짜진짜 많더라고요!!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오징어 튀김에
낙지불고기를 시켜서 먹어봤는데 쫀맛탱...🥺
매콤한 낙지 양념 완전완전 꿀맛이고
오징어튀김도 완전 파삭파삭 마싯더라고요
근데 저는 첨에 불고기라 해서 고기도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욬ㅋㅋㅋ
주물럭 느낌이라 불고기라 칭한다 하더라고요!
무튼 낙지불고기 챱챱 먹다가 당면&소면까지
시켜서 아주 맛나게 클리어~~!~!👀
양념만 봐도 침 고이지 않나여🥲
압구정로데오 가면 꼭 가보세용!!

압구정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 로데오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낙지불고기 낙지전골 낙지볶음 오징어튀김 매운음싣 매운맛집 강남맛집 먹팔 먹팔해요 테러 like4likes likelike

포항투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압구정

백만년만에 압구온김에 추억의맛 찾아 뱃고동 다녀왔어요 😊 대낮부터 웨이팅이라니 ㅎㅎ 들오자마자 맥주 한잔하고! 오징어불고기 와 오징어튀김 너네 오랫만이닷~🤍

친한동생이랑 짧고 굵게 달려서
전 오늘 숙취와 함께 침대와 한몸이 되었다지요~😂

울님들 편안한 휴일 마무리 하셔요💛

내가 좀 흥이 많은 편. 그리고 또 가사에 매우 많이 민감하고😀
고래사냥 나발
국민가수 국가가부른다

🐯20220613
_
압구정뱃고동 🦑🐙

압구정 전골계의 절대강자 👍🏻

내가 지금 압구정인데 칼칼한게 먹고 싶다아ㅡ 하면 가줘야함 😁

나였으면 오징어불고기 에 파전 을 시켰을텐데 일행이 너무도 강력하게 오징어튀김 을 원하는 바람에 메인을 낙지불고기전골 로 😉

아니 근데 오징어튀김 왤케 부드럽고 맛있어 😲

전골 양념에 쓱 찍어 먹었더니 그것도 짱맛 😍

거기에 k디저트 볶음밥 까지 ☺️

자알 먹었다 👏🏻👏🏻
_
압구정 압구정맛집 압구정낙지볶음 륜맛집_압구정 륜맛집_압구정로데오

호화반점 오랜만에 추억의맛집 유쾌한사람들😍 눈만마주쳐도까르르 🤣🤣🤣 💕

: 오늘 오랜만에 뱃고동에 갔는데 줄이줄이😞 간만에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사람 많은데 이유있죵😘
-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 데일리 오늘 데일리 맛집 맛 맛있다 먹 맛있어 먹방 주말부부

압구정 숨은 맛집 ㅎㅎ 원래 가려던 곳은 런던베이글 집 이엿으나 웨이팅 75팀ㅡㅡ 그래서 상헌브로가 추천한 뱃고동 ㅎㅎ낙지불고기 맛집
너무 맛있어서 ~~막걸리 완 궁합 딱인집
가격도 착하고 맛은 👍🏼 추천 꼭 가보이소 ㅎㅎ
맛점하시고 이번주 출발도 기분좋게 더위조심
화~~~~팅 !!

신사
로데오오면 이것만 먹는듯..명불허전👍🏻
낙지 탱탱한식감, 오징어튀김 겉바속촉 미쳤지만
개인적으루 💕볶음밥💕 메인드립니다ㅎㅎ
전남친도 궁금해서 연락온 zzin맛집😁

강남구 압구정로데오맛집 낙지전골맛집 낙지전골 낙지볶음 오징어튀김 맛 맛스타 먹 먹스타 파돈파살




우리가 불토 저녁에
압구정로데오에서 식사를 하고
예약 없이 2차를 가려 했던 건
무모한 생각이였어

친구가 가고 싶었던 묵전
대기55번🥲

우린 추억맛집 에서
매콤한 오징어 불고기에
마무리 볶음밥을
이게 제맛이라며 낄낄대며
바닥까지 긁어 먹고
우스터소스에 오튀 찍먹하고
미역초무침을 2번 리필 시키며
20대 추억팔이를 하고나서
2차는 결국 집 앞으로😂
마음은그때그시절인대말야😆
어디든함께라면즐거운
나의친구부부❤️
압구정로데오맛집
오징어불고기맛집
주기적으로먹어줘야함😋

누들꿍🍜
31년째 만석~~뱃고동😍
.
.
이집 양념에 국수사리 볶음밥은 필수

압구정뱃고동 낚지불고기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맛집
오징어불고기 면 누들꿍압구정동

추억의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추억을 먹으러… 스물 smul
.
.
.

어쩜 샐러드며 오징어튀김이며 25년전 맛 그대로…
세상이 어마무시 바꼈는데도
트랜드 무시하고 이맛을 유지 하다니👍🏻
여전히 줄서는집

.
.
락골프 김이사먹방 알쓰낮술 먹


친구가 먹고 싶다 해서
꽁띠와 고민 하다
여기로
좀 많이 생각 하게 되고
즐겁게 다 먹음
성은이가
교육 커머스 이야기
해서 다시 살빼고
현장으로 투입
하기를 기도해 본다
5시 매일 일어나
신문 보고
공부 했으니
잘 될꺼야
지영이가 이룬 20년
배우고
맛있게 잘 먹었어

화요일
생각이많아짐💭💭💭

사롸있네
.
.
.
.
.
꽃새우
닭새우
꽃새우구이
닭새우구이

평소에 참 좋아하던 작가님 전시라 기대를 많이 하며 갔는데….마침 비가 많이 와 갤러리 조명이 고장 나있던 상태…….ㅠㅠ 2층 전시는 어두워 거의 제대로 감상을 못해 넘 아쉬웠어요. 😭

그래도 그림은 넘 아름다웠어요. 🧡 요즘 산책을 많이 하는데 감성이 많이 공감되었지요. 🌿

오늘 전시도 걸어서 산책하며 다녀왔는데 돌아오는 길에는 에서 걸죽하게 먹고 왔다는건 안비밀🙊

이런 번개 대 환영🐙💚오징어는 튀김으로 먹을거니까 불고기는 낙지로! 우리 시키는거 듣더니 세명이냐고🙄두명인대요...먹고 있는데 유리 너머로 어디서 많이 본 사람 ㅋㅋㅋㅋㅋ한참 웃었네😂

김해맛집

먹스타 먹 먹방 먹팔 돼지갈비 맛집 맛 저녁추천 좋튀 하면

'나폴리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창숯불갈비  (0) 2022.09.22
라뚜셩트  (0) 2022.08.25
스완양분식  (0) 2022.08.19
감자네  (0) 2022.08.15
빨간떡볶이  (0) 2022.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