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칸다소바

by 초윤 2023. 5. 22.

내가 좋아하는 마제소바😎
한옥스벅 길 건너에 있어서 시간맞춰서 방문
어제 엄마 덕질 했으면 오늘은 내 덕질 할 차레
ㅋㅋㅋㅋㅋㅋㅋㅋ 협조 좀 해🙃🔥🔥🔥🔥🙃🙃
날계란 안먹는 엄만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위주로 시켜서 젓가락으로 건지지 못하게 콕콕 찌르기
결국 배가 고파서 다 드셨다😁
주변에 다들 돼지껍데기 올라간거 시키던데
엄마는 그걸보더니 다음엔 저걸 먹어야겟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ㅐ 다음에 또 오게???
ㅋㅋㅋㅋㅋ 맛은 잇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껍데기 맛집 칸다소바🍜
☆☆☆☆☆아부라소바

아모레 부산팝업 힐링 asmr영상
한참 멍때리기 좋은 곳☺️

.
.
.
.
.

해운대칸다소바 마제소바 부산마제소바 아부라소바 돼지껍데기아부라소바 아모레부산팝업 asmr 힐링영상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먹팔해요 먹

칸다칸다 뿅칸다

입맛없다입맛없어 와칸다 와칸다포에버 소바 소바맛집 일본 일본여행 일식 식사 점심 데이트 혜화 혜화맛집 대학로 대학로맛집 강북 강북맛집 혼쭐 라멘 껍데기 아부라소바 마제소바 돈코츠라멘 오운완 효소 다이어트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하루에 몇개를 한고야🤭

200521 하루종일혜화 행오버 거북목 껍데기아부라소바 창경궁 창경궁온실 떡볶이 독일주택🍺 머리많이길었다✌️ 혜화의저주😢

서울먹부림
🍜🤭
943킹스크로스 미성옥
신세계떡볶이 리에제와플 남산돈까스
공차 먹스타

칸다소바💖 또네 툰 툰초보 툰 떡볶이 떡볶이덕후 일러스트 illustration 툰 초보툰 칸다소바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돈코츠라멘 경복궁점

대구 데이트 올만👋🏻
다음에는 마제소바 말구 그 기름 라멘 먹을래 (이름 모름...!)
구슬 아이스크림 추억의 맛인데 가격은 사악해도 사먹을 만함👍🏻
.
.
.
부산 대구 대구맛집 포도도구슬아이스크림 마제소바 켈리맥주 동성로 동성로맛집 데이트 e_lin_stella 쇼핑 남자패션

잠실 칸다소바!!
유튜브에서 보고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마제소바!!
처음 먹어본 맛인데.. 호불호는 있을듯..
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밥도 말아서 싹싹 긁어 먹었다ㅋㅋ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웨이팅 50분..ㄷㄷㄷ
잠실 맛집 마제소바 혼밥

마제소바도 맛있고 돈코츠라멘까지 맛있어
.
.
.
뒤늦게 올리는 사진들 - 1월
대학로 식사 저녁 마제소바 돈코츠라멘 食事 夜ご飯 まぜそば ラーメン 豚骨ラーメン

싱싱한 회와 해산물로~ 오늘은 간단히~ 기분 좋게~ 한잔 할게요~ 술은 독하지 않아도~ 충분히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수 있는거 아시죠??
적당한 음주는 기분을 좋게해서~ 힐링이 되는 법이죠~ 제말이 맞죠?? 스트레스를 술로 해결 하지 마시고~ 적당한 음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세요~
그럼 건강에도 좋고~ 건강도 챙기시고~ 일석이조가 될거예요 ^^ 😉😉

멋진 레스토랑에서~ 정성스런 음식과 와인 한잔!! 요즘은 좋은 곳 찾아다니면서 ~ 식사 하는게 습관이 된거 같아요~
하지만 이 생활이 익숙해지니~ 이제는 자연스럽게 묻고 찾아 다니면서 즐기고 있어요~
멋진 곳에서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 내면서 하루 마무리 하는게 멋진 하루 마무리 하는데 있어서 가장 잘 맞는거 같아요~ 😉😉
여러분들도 좋은 생활을 누려보세요~

서면 '칸다소바'

잠실 멘야하나비가 그리워
가까운 곳에서 찾아봄
거의 그 급으로 훌륭했던

맛집 부산 서면 서면맛집 마제소바

평일저녁데이트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마제소바 토핑추가
2호 수학여행2일차
1호와 이틀째데이트중♡
껍데기아부라소바 완전 내스타일
면다먹고 꼬들한 밥까지 비벼 야무지게 싹쓸

웨이팅 필수 마제소바 맛집!!
난 매콤한 아부라소바가 더 취향,,💚
-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칸다소바

소바 탐방기😋 몇일 전에 먹었지만..
아부라 소바와는 좀 다른 마제소바!

맛달걀 추가!
챠슈도 추가하고 깊었지만 참음ㅜ

요즘 소바에 빠져서 오늘 점심도
집에서 소바 만들어 먹음😆

비벼먹고 적셔먹고
갖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소바😉

다시다 소스, 고추기름 등등 곁들여
먹을 수 있고 마지막엔 밥도 추가 가능!

면만 먹을 때랑 다른 밥 비벼먹기!
일식은 항상 맛있어🥰

칸다소바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일식 소바 동성로점 맛집탐방 스트레스풀기 데일리 소확행💕

'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소토  (0) 2023.05.29
스시미야비  (0) 2023.05.24
연밀  (0) 2023.05.20
야키토리파노  (0) 2023.05.18
델리인디아  (0) 2023.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