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폴리나스

녹기전에

by 초윤 2022. 12. 4.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 아끼다 올립니다😎 유쾌하고 신박한 것들 천지 젤라또(라이)집으로 내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곳, 녹기전에🍦
마포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심지어 을밀대 길목에 있다는 게, 오래오래 해주시길 바라며 나도 싱잉볼,,,🧘🏽‍♀️ 이미 매니아층이 많은 곳이고 나도 팬 중 하나 입니다💛💫🫶🏻

🧀프랑스 치즈 콜라보
Madeleine Series
No.61

꽁테
Comté

프랑스 꽁테 지역에서 생산하는 꽁테 치즈는
AOC치즈 중 가장 많은 소비량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이 친구의 특징은 숙성 기간에 따라
텍스처와 아로마가 달라진다는 것 입니다

헤이즐넛, 카라멜, 건초 등의 아로마를 품고,
감미로운 짠맛을 내뿜는, 이 매력가득한 꽁테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직관적으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마들렌 베이스에 꽁테함량을 굉장히 높게 잡았고,
그 안에 꽁테 자체를 넣어 씹었을 때의 풍미도 살렸습니다
위에는 꽁테를 통으로 올린 후 브륄레를 하여
구운 치즈의 풍미까지 더하였습니다

이 특별하고 소중한 맛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9/15-25일동안 한정판매합니다

Pairing
호불호 없는 꽁테지만 그 자체의 맛이 깊기에
역시나 레드와인과의 페어링을 추천드립니다🍷

*유럽연합(EU)과 프랑스 국립 낙농업협의회(CNIEL)가
주최하는'Europe, Home of Cheese'의 캠페인입니다

🧀프랑스 치즈 콜라보
Madeleine Series
No.60

랑그르
Langres

랑그르, 미몰레트, 홍무화과 사과 잼

🧀프랑스 치즈를 사용한 첫번째 마들렌 '랑그르'
상파뉴 랑그르 지역의 고원에서 생산한 랑그르는
소금물로 외피를 닦아가며,
숙성시킨 세척 외피 치즈입니다

내외부 모두 부드러운 성질을 갖고 있고,
나름 자기 주장 강한 풍미와 맛을 갖고 있어서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홍무화과 사과 잼을 만들어 넣어,
맛의 발란스를 맞추었습니다

또한 미몰레트라는 프랑스 치즈를
반죽에 사용하여, 풍미깊고 고소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대중성있게 접근하였습니다

🧀미몰레트
프랑스 오드프랑스 레지옹에서 생산되는
비가열 압착치즈로 반경성에 속합니다
탄성이 느껴지는 식감이 매력적이고,
과일의 산미와 견과류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렌지 빛의 치즈입니다

단가 생각않고, 모두가 맛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아낌없이 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오직, 르솔레이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9/15-25일동안 한정판매합니다

Pairing
진한 풍미의 랑그르와 홍무화과 사과잼의 조화는
단연, 피노누아 품종의 레드와인과 페어링을 추천드립니다

*유럽연합(EU)과 프랑스 국립 낙농업협의회(CNIEL)가
주최하는'Europe, Home of Cheese'의 캠페인입니다



대흥역 주변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인데
정말 여기 집주변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

맛은 그날그날 바뀌고
저는 복숭아랑 고수맛 먹었는데
고수맛이 진짜 진짜 고수맛 나서 너무 신기하고 놀랐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맛보기로 먹은 패션후르츠맛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싶어요 🤗🤎

매장은 되게 작고 앉아서 먹을 자리도 몇 자리 안돼서
보통 테이크아웃으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젤라또 젤라또맛집 서울젤라또 서울데이트 대흥역 대흥역맛집 대흥역녹기전에 대흥동 먹스타 먹 먹스타 먹스타 맛스타 맛스타 맛 맛스타

젤라또계 1티어….

죽기전에 꼭먹기 두번먹기
마포구맛집

늦더위에 계속 생각나는 을밀대 평양냉면 🍜
먹는 데만 추진력과 기동력, 집요함이 뛰어나 평일 낮에 줄서서 영접함^^
거냉이 맛나대서 이번엔 얼음 없이 먹었는데 음.. 나는 얼음 있는 게 속이 뻥 뚫리고 맛났다..
녹두빈대떡과 김치는 여전히 감동적 👍

1분 거리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용의 그림에 눈동자를 콕 찍은 듯한 너낌🍦
지올리띠 리조젤라또를 80%는 재현한 맛이라
당분간 이쪽으로 퇴근할것 같다 ㅎㅎ
공조2 현빈으로 눈호강까지 완벽한 하루^^

평양냉면 냉면 공덕동맛집 대흥역맛집 아이스크림 맛 젤라또 리조젤라또 맛집 빈이를보내주려고했는데 보낼수가없구나 못보내 예진아씨 미안해요 조금만더있다가 보내줄게요

요즘 나는 의외로 많은 사진 속에 담겼고, 의외로 많은 모습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었다. 의외로 변치 않을 것 같던 부분이 변했고, 의외로 나의 우선순위는 굳어져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삶의 일부는 언제나 불안정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지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에서 찾은 안정감은 지금의 나를 지지하는 힘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실감했다.

10월의기록🍂

🛴

여름이 가기 전에🕶 녹기 전에🍦

2022.09.25
고민도 없이 신청해버린 커피챗, 너무 바랐더니 거짓말처럼 오게된 기회.

오랜만에 어떤 순간을 기다리는 기분을 느꼈는데 그 기대보다 더더 좋았던 시간이었다.

나 답지않게 손도 번쩍들어 질문도 하고, 한시간 반이 짧다고 느끼고, 언젠가의 꿈을 위해 다짐을 하고,, 내가 살아있음을 느꼈다.

많은 영감을 주신 녹싸님,,조만간,,또,, 찾아뵙겠읍니다,,,저,,팬입니다,,,🍦🍨

항상 좋은 컨텐츠가 가득한 롱블랙두 더 열심히 읽어야지💪

.

마포 염리동에 위치한 녹기 전에

추워지기 전에 아이스크림으로 스트레스 날려버리쟈!

수제아이스크림 젤라또 염리동맛집 마포맛집 대흥역맛집 공덕역맛집

.
잉뿌삐의외출일기

염리동에 위치한 힙한 젤라또 가게
사장님은 디자인 감각이 어마무시하시다
맛도 맛인데,, 안에 인테리어 하며 소품 하나하나가
촌스럽지가 않다

메뉴판 마저 힙스러워 보이는 이매직..

쌀맛, 런던포그, 멜론(맛보기) 먹엇는데
최고다

엄청 유명한곳이라 이미 다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녹기전에에 대해 말하려면 말문이 막혔는데
이번에 더 깊이 알아 좋고 나들이 기분내면서
대흥동에서 젤라또 먹어서 좋구 ㅎ

사장님 인터뷰 마니 봣어여 또갈게여

+) 스티커 굿즈 챙겨왓다
개인 소지품에 붙이고 싶은 굿즈 스티커 만드는게 진짜
쉽지 않은 일이다. 그나저나 스티커 뭐 만들지?
보유 스티커중에 요기저기 막붙이고 싶은 매력적인 스티커
추천받슴다 제가 잘 참고하겠습니다
.
대흥 젤라또 gelato ootd
홍대 상수 나들이 가을 연휴

기록/2022.10.08☀️🎇~09🌧☔️ +🐈🐈🐾 cat coffee friends mukbang firefestival hangeulday 한글날🇰🇷 비로소커피 이쁜이쭈꾸미

🍦


오랜만에 녹기전에🍦🍦🍦

애플하우스 갔다가 지하철 타고 중간에 내려서 따릉이타고 녹기전에까지..
힘들어 죽는줄ㅋㅋㅋ

- 체리, 크림치즈인사이드, 애플망고
- 딸기우유, 제주말차, 바나나

젤라또 ジェラート gelato 공덕

미몰레뜨 꽁떼치즈 꽁떼 대흥역카페 젤라또맛집 젤라또 치즈젤라또 현_대흥 현_마포
오늘 또 간 녹기전에ㅎㅎ오늘은 미몰레뜨라는 치즈와 꼼떼치즈를 사용한 젤라또를 먹고 피스타치오를 한 스푼 올렸다
미몰레뜨치즈엔 복숭아 아마레또가 들어갔는데 그래서ㅋㅋㅋ분명 과일 소르베가 아닌 쫀득한 치즈 젤라또를 먹는 중인데도 두 가지의 장점이 동시에 충족되는 기분이 들었다
어제의 황도 소르베가 생과의 복숭아 맛이었다면 요건 약간 복숭아맛 이슬톡톡이나 호로요이 복숭아맛 느낌이었다 갈린 미몰레뜨가 중간 중간 짭짤함도 더해주고요ㅋㅋㅋ
꼼떼치즈는 우유맛이 나는 부드러운 치즈라고 했는데 확실히 어제의 블루치즈보단 훨씬 호불호가 안 갈릴 맛이었다 하지만 난 꼬릿한 블루치즈가 더 좋았음ㅋㅋㅋ
그리고 한 스푼 올라간 피스타치오도 정말 존맛ㅎㅎㅎ피스타치오를 아이스크림으로 먹었을 때 사실 원물 피스타치오보다 배라 피스타치오의 인공적인 맛이 더 익숙하고 그걸 더 좋아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젤라또 집에서 피스타치오를 기억에 남을만큼 맛있게 먹은 적이 별로 없는데
녹기전에 피스타치오는 배라맛 피스타치오가 아닌데도 맛있었다ㅎㅎㅎ
이제 치즈 콜라보 제품 두 개 남았다ㅋㅋㅋ그것마저 먹으려면 낼 또 가거나 아님 이번 주 중에 출시되는 날 또 가야하는데 고민이네ㅋㅋㅋ

지금 제미신 작가의 다섯번째 계절이라는 판타지 소설을 읽고 있는데 어렵다ㅋㅋㅋ지진 관련한 내용을 다루는데 용어도 다 재창조해서 쓰네 게다가 엄청 두꺼움ㅋㅋㅋㅋㅋ하지만 재밌다고 하니까 열심히 읽어봐야지
맛 먹 카페

♟♟♟
맘에들엇던곳 기록하기
벤치커피스튜디오
바우커피



첫 육수부터 이거지 매일 먹고싶다
생각들쯤 등장한 주인공
단전에서 부터 감동이 올라오는
냉면의 맛

극강의 바삭함 고기가득 녹두전

진짜진짜 너무 내스타일
역시는 역시였고
대단히 대단했다

자꾸 생각나 ..
카페에서 만난 손석구보다
니가 더 생각나..

평양냉면 을밀대 을밀대본점
부산에도생겨주세요 슴슴함의무서움 매일생각나
디저트까지완벽 ⠀

'나폴리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펙션스바이포시즌스  (0) 2022.12.12
Merci  (0) 2022.12.08
존라멘  (0) 2022.11.30
중화복춘  (0) 2022.11.25
다만프레르  (1) 2022.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