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폴리나스

다만프레르

by 초윤 2022. 11. 19.

🏔너티한 필링과 대비되는 맛이 좋았던 몽블랑
다음부턴 과실차는 피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광화문카페 광화문카페추천 sfc몰

지난 생일날 행복했던 브런치🍽

더현대에 맛집이 너무 많았지만
남편이 파리(프랑스)앓이병 걸린 저에게 딱이라며
데려가준 프렌치스타일 브런치카페예요🤣

평범한 파스타나 브런치는 비싼 돈주고 먹음 아까운데
여기는 정말 값어치 톡톡히 하더라구요!
갈레트 세트 구성도 좋았고 미트파이도 넘넘 맛있었는데
양파스프가 진짜 미쳐써요..👏👏👏

예쁜 식기덕에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고
프랑스 다만프레르 홍차랑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서
식사시간 아닐때 가봐도 좋을것 같아요!
완전완전 재방문 의사 200프로😍
🎈로라스블랑 - 더현대서울 3층
(평일 오전 11시에 갔는데도 30분 웨이팅 있었어요)

생일날이라 조금 꾸몄으니까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어봤구요🤭
저 아닌것처럼 잘 찍어줘서 살짝 낑겨넣어보아용ㅋㅋ

원래 저녁은 분당에 철판 코스요리 예약해뒀었는데
처음 가본 더현대에 홀딱 빠져서 코스요리 취소하고
저녁에 중식을 먹으러 가보았어요!ㅎㅎ
한우스테이크 올라간 고급진 블랙누들, 랍스타와 해물가득 얼큰한 짬뽕,
쫄깃한 관자 유산슬까지 넘 맛있게 먹었어요😋 창가뷰도 굿굿!
하지만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한번 가본걸로 만족ㅎㅎ
🎈도원스타일 - 더현대서울 6층

지난 피드에 시간여행 다들 즐겨주신다하니
더더 거슬러올라가 작년 추석에 제주 한달살이하던 추억도 꺼내볼까봐요?!✈ㅋㅋㅋ
올 추석은 집에서 부모님 초대해서 식사하며 조용히 보낼것같아요😊
먼길 가시는 분들은 안전운전하시고
집에 계시는 분들은 종종 에서 만나요ㅎㅎ
다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뉴뉴나들이 더현대서울맛집추천
newnew_home_

오늘의차 의 mélangemystérieux 그리고 cafeswith 의 쏠의북극성

주간일기 쓰면서 이번 주의 차를 같이 그렸다. 올해는 묘하게 생활반경이 거의 고정되어 있어서 (집-회사인가…!) 일정 반경을 벗어나지 않았던 듯. 그래도 그 반경 내에 좋아하는 티룸이 있다는건 정말 행운임. 매번 향 맡아보고 골랐던 것 같은데, 요번에는 설명보고 골라봤다. 과일이름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음? 예상하는 맛인가? 했는데 역시 좋았음ㅋ 배신하지 않는 과일이 블렌딩된 차! 밀푀유도 (밀푀유나베 생각난다!) 산딸기가 밑에 깔려있다보니 상큼한 맛이 있어서 좋았던 듯. 확실히 다른 디저트보다는 밀푀유가 많이 달지 않은 편이라 취향인 것 같음.

그리고 갓 오픈한 신한은행 카페. 굉장히 각의 음료 몇 개+흔히 아는 커피음료를 팔고 있어서 겸사겸사 가봄. 비쥬얼은 아주 예쁘지만…! 맛은… 뽕따맛이었어…! (심지어 좋아하지 않는 아이스크림!) 신기하게 아이스크림이 잘 안 녹아내리네… 하면서 먹었음.

근데 우리 초록이는 어디에 갔을까?

그림일기 홍차일기 홍차그림일기 티 kkkazuma tea teaillustration teajournal teatime teatimedrawing

:D
진하게 마시는 차 한잔 ☕

포트넘앤메이슨 '르완다'
ꜰᴏʀᴛɴᴜᴍ & ᴍᴀꜱᴏɴ 'ʀᴡᴀɴᴅᴀ' ᴏʀᴀɴɢᴇ ᴘᴇᴋᴏᴇ

선물 주신 분처럼 귀욤진 티인퓨저 덕분에
찻물이 우러나는 시간이 지겹지 않았던
온몸이 욱신거리는 오늘 아침 ⏰
.
.
tml:
귀챠니즘에 팟들은
먼지만 쌓이고

좀 바쁜 일정들 탓에
몸살 기운 스멀이었는데
센스 있게 걸어서 등교해 준
고삼이 thx 🧡
.
.

차살림

감사합니다🙏
teagram
dammannfreres

Dammann Frères 🫖

유정이 보러 간김에 밥먹고
차 한잔 때리러 갔는데
둘 다 아는 차는 한정적이라
약 10분 정도 책보듯 보니깐 직원분이 오셔서 추천해주신걸로 마셨당 *U*
ㅋㅋㅋㅋㅋㅋㅋ

향이 너무 좋았다.
차 맛은 모르는 1인 이지만
향만큼은 증~~말 조트랑 ❤︎ꔛ❜

까눌레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한입 먹고 사알짝 내려놓기 😉

갬성샷은 성공쩌억 💕
ㅋㅋㅋㅋㅋ

까눌레 sfc몰 시청카페
dammannfreres
광화문카페

돌아왔습니다!
.
초콜릿 묻힌 쇼트브레드!.
.
역시 서늘하니 초콜릿이 굳네요.
.
날 좋은 가을의 목요일 입니다.
.
그냥 오십시오.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그냥 오십시오.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프랑스홍차

순간의 화려함이 좋은 홍차들이 있고,
스테디하게 즐기고 싶은 홍차들이 있어요.

오늘은 스테디하게 즐기기 좋은
다만 프레르의 자르뎅 블루와
쿠스미티의 아나스타샤를 베스트로 픽!

근데 기호식품이니까 뭐~
내 입에 맛있으면 장땡인듯😋






🇨🇵 홍차 마리아쥬프레르 mariagefreres 쿠스미티 kusmitea dammannfreres 르팔레데떼 lepalaisdesthes 꼼빠니꼴로니알 compangniecoloniale 포숑 fauchon 떼오도르 theodor 티 티클래스 취미생활 취미

날 좋은 일요일 입니다.
.
내일도 이렇게 날씨가 좋기를!!
.
그냥 오십시오.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꾸덕한 초코케이크와 향기로운 차🍵

요즘 프랑스 차에🍵 푹 빠져 있는데 프랑스에서 사는 지인이 선물해준 dammann tea 😍그리고 내가 구운 초코케이크😋
케이크의 달달함을 잡아주는 은은한 차한잔과 나른한 오후시간😚

좋으다~~~❤️

dammanntea dammanntee chocolatecake chococake schokokuchen kuchen tee teezeit teatime dessert cake homebaking baking backen yummy lecker 베이킹 홈베이킹 초코케이크 차한잔 여유 프랑스티 힐링 케이크 독일 독일생활

오픈 완료!
.
그냥 오십시오.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붕어빵의 계절….
.
춥습니다.
.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노랑노랑 가을 국화가…
.
날 좋은 수요일 입니다.
.
그냥 오십시오.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비 온 후 맑음 이지만 바람이 차네요.
.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오늘도 옆집은 그 곳에 있습니다.

'나폴리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라멘  (0) 2022.11.30
중화복춘  (0) 2022.11.25
성전식당  (0) 2022.11.14
24시뼈다귀감자탕  (0) 2022.11.09
본식드레스 벨라인 셀프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촬영 대여  (0) 2022.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