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폴리나스

이고집만두

by 초윤 2023. 6. 27.

이고집만두

천안에서 유명한 만두 전골집에 다녀왓어요!!!
웨이팅이 항상 잇다고 해서 오픈런으로 달렷는데 겨우겨우 한번에 들어갓어요..ㅎㅅㅎ
조금만 늦엇어도 줄 설뻔...ㅎㅎㅎ
맛집을 위해서라면 줄 매일 설수도 잇지만유ㅎㅎ
저는 얼큰만두전골이랑 군만두를 시켜서 먹엇는데욤!!
군만두 완존 존맛탱..!!😍 바삭바삭한디 안에 속이 꽉차서 넘나 맛잇엇어요!!ㅎㅎ
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도 완존 존맛탱..
만두가 왜 유명한지 알겟도라두여ㅎㅎ
국물은 저한테는 조금 짯어요ㅎㅎ
그래서 물 좀 넣어서 간을 맞춰서 먹엇어용ㅎㅎ
매운맛은 아니여서 다들 잘 먹을수 잇을거 같아용ㅎㅎ
밥은 무한 리필이에욤+.+
군만두는 홀에서 식사 해야지만 포장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숩지만 죽은 못해먹게 돼잇도라구요ㅠㅠㅠ 조금 아쉬웟어용ㅠㅠㅎㅎ
그래도 만두가 너무 맛잇엇어용ㅎㅎ
⭐⭐⭐⭐

오늘 같은날 만두전골 어떠신가요??
따뜻한 국물에 굴림만두가 너무 맛있어요~
여기는 천안에서 유명해서 웨이팅이 필수예요~
그래서 저희는 포장을 하는편입니다~포장을 하면 군만두를 먹을수없어서 그건 너무 아쉬워요ㅠㅜ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먹는것도 ~
만두전골 만두전골맛집 천안맛집추천 현지인맛집 내돈내산

🚥여기 만두 맛있네 ㅎㅎㅎ
천안
만두전골 맛집 먹스타 먹 존맛 존맛탱 사진 사진 만두 천안맛집 팔로우   follow 다이렉트 전여사랑해💗 pnjse❤ 웃어요  데일리

맛집이래서 왔는데 역시나 대기줄 ㅎㄷㄷ..
국물이 정말 기가막히다🤤
.
.
맛집 천안맛집 만두샤브전골 고기만두 김치만두 국물이끝내줘요

.
비오는 어린이날 연휴 중2병 걸린 아들과 함께한 1박 2일 천안여행.
천안 뭐죠 다 맛있어서 햄볶았어요.
브루어스커피 다시 못 들린게 너무 아쉬움.
천안 사는 마미짱 언니의 추천 밥집 빵집도 너무 강추 고마워요🫰🏻
.
천안여행 먹방여행 천안 천안맛집 여행 브루어스커피 뚜쥬르돌가마점 청화집 꽁당보리밥본점 학화할머니호두과자 독립기념관 현충사

이고집만두

큰딸 토익학원 끝나고
맛집 검색해서 왔어요

웨이팅은 기본이지만ㅋㅋ

리뷰에서 꼭 군만두
먹어야한다고 했는데ㅠㅠ
오늘 품절이네요😭

천안만두맛집

웨이팅기본
군만두꼭먹어야함
군만두먹고싶었는데😭

(천안태조산)
맛ㄷㄷㄸ
얼큰만두샤브전골
만두전골은 이고집~(이거지)

천안맛집 만두전골 태조산 유량동 맛집추천

만두전골 끝내주네요~

천안만두전골맛집 태조산주변맛집 군만두

맘카페 80모임 친구들~

늘 서로 있는듯 없는듯
맘카페에선 아는척도 못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임이 못봐 아쉽구~
처음가보는 이고집 ~
먹어보고 싶었던거 먹어본 날^^

이고집 만두전골 전골 친친 스토리 워킹맘 친구들이랑 유량동 맛집 천안맛집 80모임 천안


냠냠❤️

5분차이로 희비가 엇갈리는거 보면서
여기 있는 나 .. 성공한 우리
뿌듯했네 ㅋㅋㅋ

여보랑 점심데이트💓

대기표 12번받고,
오랜만에
이고집만두🥟

역시나 맛있었고
_
_
남편 내편 단둘이 데이트
천안맛집
워킹맘 출근전 줌마

이고집만두(4월21일 저녁)
요즘 외식을 많이 안하고있어요!
서울에서 엄마가 바리바리 해주신 반찬을 가지고 아빠가 천안으로 직접오셨어요!
역시 대식가 아빠! 전골 3인분 야채사리1 밀푀유사리2 소주 한병~~~ 크으~~~👍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만나요😁

천안 유량동 천안맛집 엄마반찬 잘먹겠습니다🙏

정말 언제 먹어도 맛나는 천안 만두전골 나중에 또 먹어볼래요.
가족들이랑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정말 사람이 많았는데도 친절해서 기분좋았어요

천안맛집 동남구맛집 만두전골추천맛집
천안만두전골 동남구만두전골 천안저녁 동남구점심추천
저렴만두전골 행복함 공유
맛집투어 맛집정보

천안 만두전골 가봤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헐 진짜 맛있음; 배터질거 같아요
전체적인 느낌이 좋았던 데서 맛있게 잘 먹고 왔어여^^!

천안맛집 동남구맛집 만두전골맛집추천
천안만두전골 동남구만두전골 천안야식맛집 동남구데이트맛집
환희
먹깨비

맛집
천안맛집 유량동맛집 얼큰만두전골 군만두 줄서는집

'나폴리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사랑  (0) 2023.07.08
환이네이태리식당  (0) 2023.07.03
바스버거  (0) 2023.06.23
강냉이소쿠리  (0) 2023.06.16
스테이오롯이  (0) 2023.0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