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폴리나스

바스버거

by 초윤 2023. 6. 23.

🍔바스버거?🍔

빵순이의 최애메뉴는 햄버거😋 사다줘서 처음 먹어봤는데 내사랑 하인즈 케찹 한 통을 무료로 주네요?👍🏻 인앤아웃 필 나는 바스버거🍔 제가 코울슬로 킬런데 여기 코울슬로가 딱 제스타일이네요🥰 요즘은 햄버거집이 엄청 많아졌네요 한창 제가 버거 먹으러 다닐 때만 해도 브루클린이 젤 신상이었는데 그 뒤로 전 육아 ㅎㅎㅎ😁담달에 미쿡 가면 인앤아웃부터 달려가려구요😀

햄버거맛집 남의음식 코울슬로 헤이소스 heysauce

🍽️접시는 시리츠 식기예요

버거맛집 햄버거
바스버거에서 시식회해서 전부 공짜로 다 먹었지롱❣️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고
버팔로윙 이 대박 맛있음
제벌 꼭 먹어봐요😍

수제버거
불맛 풍기는 고기와 신선한 채소
생양파와 구운양파까지 가득
역시 가끔 먹는 수제버거는 최고에요😅
버거 하나 순삭이네요ㅎ
.
.
수제버거맛집
집밥 홈쿡 먹방 버거 맛 먹 푸드 맛집 jmt

일요일 간식으로
짜파게티 먹을까 해서
파김치와 냠냠!
디저트로 망고스틴이랑 바나나푸딩 먹으면 천국이네💛

은지밥집
짜파게티 와 바나나푸딩
찹쌀이의카페투어
하우스베이커리
하우스커피앤디저트
hauscoffeeanddessert
부추전 김치등갈비찜

수제버거 닥터버거

사진출처: 바스버거 공식

드디어 먹어봐따 🍔🤟🏻
탐욕버거 입 찢어져유 (그래도 아직 내 원픽은 브루클린😋)


📍𝗕𝗮𝘀 𝗕𝘂𝗿𝗴𝗲𝗿

☑️ 평일 오전 11:30 기준, 30분 웨이팅..😨
☑️ 음료 1회 리필가능

5/19 금 점심

🏡선릉 바스버거

헤헤 ..오늘 점심은 햄버거에 자계추(자연스럽게 계란 추가)😝
동기랑 후배분들이랑 약속이라 외식했당
같이 먹은 동기한테 계추 추천했는데 만족해해서 뿌듯! 양심상 감튀 빼고 단품했는데 동기꺼 내가 다먹은거같다 .. 아무튼 단백질은 잘 챙겼다❤️

선릉 포스코사거리 맛집 더블바스버거세트 감자칩이훌륭하다 오늘아님 직장인의행복한점심시간 금요일의스페셜밀

오랜만에 보는 화창한 아침🌞

올 여름에는 유독 비소식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맑은 날!

오늘 점심엔 여러분의 최애 메뉴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잠시나마
산책의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뭔가 하나부터 열까지 뜻대로 되는게 없는 하루였...
주말은 좋기를 바라는 불금
.
.
.
.
.
.
.
.
.
.
.
.
.
.
.
.
.
.
hamburger burgrer 햄버거 햄버거맛집 햄버거 burgerlover draftbeer craftbeer beer 맥주 맥주 술 여의도맛집 서울역맛집 수제버거맛집 부산맛집 용산맛집 강남맛집 수제버거 버맥 광화문맛집 을지로맛집
rightplace_서울

판교맛집 수제버거 맛집 더블베이컨치즈버거 고기좋아 생양파추가 프랜치프라이 어니언링 제임스감 무료제공 무한리필 맥주친구 캐주얼한 버거맛집 버거 맛집투어 맛집탐방 맛집추천 맛 먹스타 먹부림 먹팔 판교점심 햄버거 고급진 패스트푸드 맛있다

더블바스버거 프렌치프라이 감튀 햄버거 🍔 사이다 버거세트 basburger 마곡점 사이언스파크 수제버거 버거맛집 아들육아 하원길 저녁메뉴 마곡나루

여의도맛집
.
먹팔 먹팔해요 먹팔 먹팔환영 먹팔로우 먹팔하면 먹팔 먹팔환영 먹 먹스타 먹스타 먹🐷 먹🍴 맛스타 맛 맛스타 맛 맛팔 맛팔해요 맛팔 맛팔환영

수제버거 맛집❤️
가산디지털에 있어요.

요즘 수제버거에 빠져서
자꾸 찾아 먹게 되네요.

예전에 인생버거를 만난 후
그 맛만큼 맛있는 버거를 아직 만나진 못했지만
열심히 이것저것 먹어보려해요.

가까운분들은 가보셔요😊

수제버거

오늘의점심 맛점하세요🤗
수요일점심메뉴 바스버거
상암에일이있어서 온김에 상암점 방문
나의픽은 더블베이컨치즈버거
요근래 먹었던 수제버거중에 젤맛나네👍

오늘의 점심 바스버거판교테크노밸리점 (with. 개구리 청년)

'나폴리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이네이태리식당  (0) 2023.07.03
이고집만두  (0) 2023.06.27
강냉이소쿠리  (0) 2023.06.16
스테이오롯이  (0) 2023.06.11
반룡산  (0) 2023.06.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