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정리

레스토랑 아진

by 초윤 2023. 6. 19.

고소하고 매콤한 초리조가 올라간 리조또랑 바질페스토 가득한 파스타 🍝🍃

유툽 요리보고조리보고 아진님이 직접 만들어 주시는 식당 있다기에 갔다왔어요. 요리 똥손은 유툽 보고 홈쿡 많이하는데.. 아진님이 직접 눈앞에서 만들어 주셔서얼마나 떨리던지..👨‍🍳😅

탱글한 밥알이 살아있는 고소 매콤 짭쪼름한 초리조가 징짜 맛있어요!!❣️ 가끔 리조또 잘못먹음 푹 퍼진곳이 있는데 이곳은 밥알이 살아있어. 탱글탱글!! 겉도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고소하게... 리조또 좋아하시는 분들껜 강추!!🥄
그리고 바질의 향긋한 향과 토마토의 상큼 짭쪼름함의 케미가 이렇게 좋은지 첨 알아버린 파르타 🍃 얼마나 맛있던지... 남은 소스 빵 추가해서 싹싹 긁어 먹고싶더라구여. (물론 알아서 싹싹 긁어 먹긴 했지만ㅎㅎ)

.

.
.

떨리는 맘은 한나절 였는데 먹는건 한순간 여서 속상했던..
나올때 사진찍어달란 소릴 못한게 한스러웠따;;💦

.
.
초이조리조또 아몬드바질페스토 크림브륄레 홍대맛집 연트럴파크맛집 리조또맛집 파스타장인 유투버맛집

내 최애 유튜버님의 알리오올리오 !

수령님 참 맛있네요잉 ~

❛ [연남동/ ]
유투버 요리보고조리보고 최아진셰프님이
이름을 내걸고 운영하시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인
레스토랑 아진에 다녀왔어요!
매장에 반짝반짝 빛나는 실버버튼이 뙇! 👏🏼

🏷 소고기 라구파스타, 아몬드 바질페스토 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 포카치아, 하우스와인(레드)

창가쪽 테이블도 있지만
저는 바테이블에 앉아 셰프님이 요리하시는거
구경했어요ㅎㅎ

스테이크는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려서
파스타부터 식기전에 바로 먹었어요~~!
바질페스토와 라구파스타 둘다 살짝 짜게 느껴졌지만
2년전 이탈리아에서 먹었었던
정통파스타의 간이랑 정말 비슷했던것같아요ㅋㅋ
라구파스타속 고기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
올리브가 콕콕박힌 포카치아도 맛있네요 !

살치살 스테이크도 아주~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매쉬드포테이토에 백김치,,? 묵은지..? 도 같이
올려주신거 넘나 독특했어요ㅋㅋ
메뉴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하시는것 같았어요🥰

여기 정말 친절하셔서 특히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다들 잘생기셧ㄷ,, 🤭)
잘생기셔서 친절하다는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다들 넘 상냥하시고 친절하셨어요! 🧡



👶🏻 낸시키즈 (아기의자❌, 유모차가능, 2층계단)
연남동맛집 연남동파스타 연트럴파크 연남동데이트 유투버맛집 연남동맛집추천



오랜만에 남친이랑 연남동 데이트 ❤️

연남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아진
요기가 바로 27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보고 조리보고 채널의 셰프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가게라공!! 😍

오픈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도 직접 볼수있어서 넘나 조았뜸!!
감바스, 오겹살 스테이크, 소고기 라구파스타 요렇게 시켜땅!!
평소에 먹던 스테이크, 감바스 맛과는 다르면서도 완전 맛있어서
그릇까지 싹싹다비움 ㅠ
스테이크는 진짜 인생스테이크 등극 존맛탱 👍🏻👍🏻
분위기도 넘 좋음ㅎ 그야말로 데이트 코스로 딱이당 👏🏻👏🏻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1층
👉🏻매일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월요일 휴무
.
.
.
.
.
.
.
아진 요리보고조리보고 연남동맛집 연남동파스타 연트럴파크 연남동데이트 유투버맛집 연남동맛집추천 연남동데이트 연남동스테이크 기념일 데이트맛집


_
연말 모임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홍대💃🏻
홍대에도 와인바가 많다구 ☺️
요즘 와알못들도 빠져든다는 와인의 맛 🍷

홍대에서 친구들 만날 때 여기 가보자 🖕
.
.
.
흠식당
와인바킥
팜팜발리
컴피

블랑누아
틸애프터
댄자레
루프탑지니
.
.
.
서울와인바 서울와인샵 서울술집추천 서울와인바추천 연남동맛집 연남동술집 연남동와인바 홍대술집 홍대술집추천 홍대와인바 마포구맛집 마포구술집 마포구카페 마포구와인바 플렉스서울



하늘이 눈부시게 예뻤던 날 !
연남동 3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숨어 있는 귀여운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 아진에 다녀왔다.

🧡오겹살 스테이크 _ 21.0

장시간 익혀내어 부드러운 고기와 바삭한 껍질, 메이플 시럽에 졸여낸 오겹살 스테이크에 컬리플라워 퓨레와 고수를 곁들여 여러가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껍질은 잘 졸여져 달큰하고 쫀득쫀득하고 속살은 보들.
고수 비누맛이라 잘 안 먹는데 이날은 왠지 도전하고 싶은 마음에 꼬기랑 같이 맛봄. 합이 괜찮다! ㅎㅎㅎ
우아하게 위장에 기름칠하기 좋은 메뉴.

💛감자 콩피 _ 6.0

소 기름에 익혀낸 알감자와 레몬 리코타 치즈를 곁들여 와인 안주와 에피타이저로 좋은 간단한 요리.

감자의 포근함과 드레싱마냥 묽은 질감을 가진 치즈의 상큼한 뒷맛이 꽤 맘에 들었음.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_ 14.0

레스토랑 아진의 시그니처로 가장 완벽한 밸런스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면 삶긴 정도도 딱 적당했고 간이 진심 완벽했다.
오랜만에 찾은 제대로 된 파스타. ^^
추천!

통창 옆에 앉아서 도란도란 먹는 것도 좋고, 바 자리에 앉는 것도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듯.

연트럴파크에서 데이트는 하고 싶은데, 또 많이 걷기는 싫고. 그런 커플분들께 추천해요. 어떤 걸 시켜도 평타 이상은 할 것 같은 믿음을 주는 곳 😊

연남동아진
홍대입구역파스타 홍대입구파스타 홍대입구역스테이크 홍대입구스테이크 연남동파스타 연남동스테이크 연남동맛집 마포맛집 마포스테이크 마포파스타 데이트맛집 연남동데이트 데이트코스 연남동데이트코스

연남동

💛감자콩피 6000원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4000원
💛오겹살 스테이크 21000원

🐷'요리보고 조리보고'유튜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아진에 다녀왔어요!
입구에 실버버튼이 똭..ㅎㅎ 첨보네요.

🐷알리오올리오파스타는 레스토랑
아진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시그니처메뉴인 만큼 맛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감자콩피는 감자에 레몬 리코타치즈를
곁들여 먹는건데 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와인도 같이 팔아서 와인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오겹살 스테이크!! 오겹살 어떻게 먹어도
참 맛있져 ㅎㅎ 메이플시럽에 졸여져서
그런지 단맛도 나고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이게 진짜 겉바속촉이구나
라고 느꼈답니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고급져서
데이트코스로 완전 추천드려요!!

-------------------------------
홍대입구역파스타 홍대입구파스타 홍대입구역스테이크 홍대입구스테이크 연남동파스타 연남동스테이크 연남동맛집 마포맛집 마포스테이크 마포파스타 연남동데이트 데이트코스 연남동데이트코스 먹팔

.
유튜버 ‘요리보고조리보고’ 님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아진
100% 이탈리안이 아니라 퓨전이어서
맛있게 오묘한 구석이 곳곳에 숨어있던 곳 헤헤
특히나 컬리플라워 퓨레가 최고였음 👍🏾
.
.
.
.
.
.
.
아진레스토랑 유튜버요리보고조리보고 요리보고조리보고 연남동분위기좋은곳 연남동레스토랑추천 연남동핫플추천 연남동브런치맛집

.
다시 돌아온 살치살 스테이크
미국산 프라임 등급 살치살
구운 감자 메쉬
포르치니 버터에 익혀낸 알배추
소 뼈를 장시간 끓여 만든 퐁드보
완벽합니다

맛있는건 사드세요 제발🙏🏻
⠀⠀⠀⠀⠀⠀⠀⠀⠀⠀⠀⠀⠀⠀⠀⠀⠀ ⠀⠀⠀⠀⠀⠀⠀⠀
⠀⠀⠀⠀⠀⠀⠀⠀⠀⠀⠀⠀⠀⠀⠀⠀⠀ ⠀⠀⠀⠀⠀⠀⠀⠀
유튜브 유튜버 유명 인기 먹방 요리 쿡방 핫플 맛집 맛집추천 웨이팅 레스토랑 승우아빠 쯔양 문츠 요리보고조리보고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에서
가장 사랑받은 오징어 라구
내일부터 레스토랑 아진에서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정 메뉴 안내

약 6개월 전에 유튜브로 촬영하였던
고추장 숙성 스테이크를 한정 메뉴로 준비했습니다

미국산 살치살을 고추장에 숙성하여
에이징의 특유의 식감과 고추장의 풍미가 기가 막힙니다

버터에 익혀낸 감자와
머스타드 드레싱 파 무침이 곁들여 지며,
가격은 32,000원입니다

조기 소진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남동맛집
.
요리 유튜버분들이 운영하시는( 요리보고조리보고)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난 레스토랑에 가보았습니당 😊✨
.
🍦살치살 스테이크
-겉바속촉 스테이크에 바질이 뭍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바질을 안좋아해서ㅠㅠ 조금 아쉬웠습니다😢
.
🍦알리오올리오
-보통 알리오올리오와는 다른 소스로 버무려져있었어요
그래서 더 고소하고 풍미가 강해 맛있었어요! 😆
베스트로 인정할 맛이었습니다 🍴
스테이크와 한 끼 마무리하기 딱이었어요👍🏻
.
.
.
존맛탱 먹 먹방 먹스타 먹팔 먹방 맛잘알 맛집추천 맛집탐방 맛집투어 핫플 연남동맛집 연남동맛집추천 유튜버레스토랑 알리오올리오 스테이크

오빠랑 즐겨보는 유튜브 셰프님 레스토랑이라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셰프님도 마침 계시고,,ㅎㅎ 대성공 😌 어제 데이트 처음부터 끝까지 다 즉흥이었어서 더 재밌었 🤍

광명 AK플라자
음식도 늦게 나오고.. 맛있다고 하기 어렵다
광명근처에 양식 레스토랑 맛집 있으면 알려주세여~~~ 건물안에서 해결하려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여기뿐이였다ㅜㅜㅠㅠㅠㅠㅠ

[레스토랑 아진] 홍대

알리오올리오 14,000원

예전 유튜브 요리보고조리보고 봤던게 생각나서 방문함.

최근 사려던 위시본의자가 있어서 좋음

암튼 유튜버님은 없음. 인터넷 좀 찾아보니 여기 사장을 시기질투하는 분이 많은듯?

뭐 나는 맛있게 잘먹음

요리보고조리보고 아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홍대파스타 연남동파스타 연트럴파크 유튜버 ajean 양식맛집

'초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독이네 숯불구이  (0) 2023.06.28
홍어랑민어랑  (0) 2023.06.24
피읖  (0) 2023.06.17
비어포스트바  (0) 2023.06.12
David And Rules  (0) 2023.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