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수하담

by 초윤 2023. 1. 14.

.
오늘은 둘째아들과 같이 호주에 가있는 친구들의 엄마들을 만났어요.
네명의 아들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들인데 저희는 중국에서도 살고 중간에 다른 지역에서도 살다 다시 분당으로 돌아온데다가 둘째가 서울에 있는 예고를 가느라 엄마들과 만날 기회가 거의 없었어요.
그런데 아이들끼리 계속 친하게 지내고 호주까지 같이 간 덕분에 오랜만에 엄마들을 만나니 생각보다 반갑고 같이 있었던 6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단톡방 이름을 정하는데 호주호 어미모 '호모'를 제안했다 까이고 호주를 사랑하는 것까지는 아니지만 가까스로 '호사모'로 극적타협...ㅋㅋㅋ
오늘로 제가 귀염둥이 막내인 모임이 하나 또 생겼네요😁😁
.
.
어글리스토브 판교 판교맛집 판교카페 친구 분당맛집 동창 브런치 브런치맛집 카페 커피 먹팔 맛집 맛집추천 집밥 피자 파스타 샐러드 홈브런치 맛 집밥 홈 커피 카페

교육업에 종사한 시간 14년, 아니 어쩌면 아이에서 어른으로 그 대상이 바뀌었을 뿐. 제 '업'은 변하지 않았을지도 몰라요.


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동안, 사람을 키우는 일을 했다고 생각했어요. 지금 생각하니 오만이었죠. 내 자식도 잘 못 키우는데... 그 많은 아이들을 키워야겠다고 생각했으니.. 나를 처음 만난 녀석들은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이 드는 요즘..


키운다는 마음은 욕심으로 이어지고. 그 욕심은 서로를 힘들게 한다는 사실을 현장에서 배웠어요. 아프고 찔리고 다치고 상처나면서...말이죠.. 사랑이 아니라 내 욕심일 때 탈이 났다는 것을..이제는 알아요....


누군가의 스승이 되기넨 한없이 부족한 사람이기에 그저 '동행자'가 되기로 했습니다. 졸업하고 10년을 훌쩍 넘긴 지금도 여전히 부족한 선생을 기억해주는 아이들이 있어서 오늘도 힘을 내 봅니다. 오늘은 유난히 맑고 밝았던 녀석들이 보고 싶네요...


일단 밥부터 먹는걸로..ㅋㅋㅋ

[로미's cafe]
▫️수하담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90-8
◽️말차크림콜드브루6.8 소금빵3.0

판교카페 판교베이커리카페 판교동카페 판교소금빵 스톨렌 크리스마스준비 크리스마스빵 스톨렌맛집

다 좋았어!
.
.
.
7월
포켓몬빵 환갑 삼겹살 꾸까 오성통닭 리솜포레스트 집들이 고기리

☕️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이 노래 알면 옛날사람🤣🤭

비처럼음악처럼 판교카페

호기롭게 책까지 가져갔지만, 그간 못한 회사 내부업무랑 교육 들으며 식사 종료
ps. 쪼앞 견인지역이니, 주차자리 나면 바로 고우👉🏻

수하담 판교 판교카페 분당카페 성남카페 카페추천 베이커리카페 브런치 브런치카페 브런치맛집 개발자 주말 카페 분당맛집 성남맛집

비 소식 있는 날이라 그런지
사람도 적고 한적해서 참 좋더라

판교브런치 판교맛집
오픈샌드위치 민트라임에이드 아이스라떼
쫑알쫑알수다
결론은같이하와이여행가기로
언제쯤갈수있을까
같이가자하와이
🥪 🥙 🍞
🏝

판교

꿀잼 대유잼 아쉬움 판교 맛집 카페추천 브런치추천 맛집추천 브런치

☕️🥧🍮🍪

원고도 안써지는데 빵이나 먹자 🤣

빵순이의 빵지순례.

쿠팡이츠로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를 즐겨 시켜먹었던 에 직접 방문해 보았다.

배달로는 먹기 그랬던 라구라자냐도 함께 냠냠 😋

개인적 소견으로는 배달보다 현장에서 먹을때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의 이국적임이 훨씬 강해져 개취로는 배달이 나았음 🤣

남편이랑 별 일없으면 밖에 나와 이렇게 같이 놀 수 있어서 좋은데,
요즘은 별 일이 많아서 문제 😭

빨리 자유롭고 싶다 😁
.
.
.
아보카도샌드위치 라구라자냐 빵지순례 판교맛집 브런치카페 원고는언제쓰지 자유롭고싶다 노는게제일좋아 먹 기록 라떼비버

오랜만에

같이가신 분은
건강챙기겠다고
디카페인커피와 샐러드를 드셨고

나는 새우과카몰리베이컨 오픈샌드위치를
신나게 흘리면서 먹었다 ㅋㅋ😛

소금으로 프로스팅한 잔에
마가리타
올리브 퐁당 마티니🍸
뉴욜크에 가고싶다
갑자기? ㅋㅋ

판교카페
판교일하기좋은카페
판교베이커리카페

220912
맛있고 예뻤던 베이커리 카페💛
.
.

판교카페

라구 라자냐 맛집
점심 먹으러 또 감
후식까지 완벽🤩


먹팔 맛스타 먹스타 맛 먹 광주맛집 경기도광주맛집 내돈내산

* 오랜만에 수하담에서 티타임☕

판교에서 소금집 잠봉뵈르를 맛볼수있는 수하담🥖🥨🥯🥐☕️ 입천장까짐주의
.
.
.
.
.
잠봉뵈르 소금집 판교맛집 판교브런치

👭
.

넓고깨끗
너님이
좋아하는
샤르도네
잔뜩있네

-
8월은 어쩌다보니 주말내내 수하담으로-
.
.
.
.
.
판교카페 판교베이커리카페
카페 커피 카페투어
coffee cafe
DY_CafeTour DY_CoffeeTrip

'광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르세 미술관  (0) 2023.02.05
고바우설렁탕  (0) 2023.01.25
원향재  (0) 2022.12.10
개화식당  (0) 2022.12.06
윤씨밀방  (0) 2022.1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