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정리

압구정공주떡집

by 초윤 2022. 11. 26.

.
치킨홀도 장점이 있긴 있음☺️

흑임자인절미

2022.11.24.목
🍜 저녁(육개장:면만묵음+닭슴살팽이버섯) • 아침(공주떡3개) • 점심(감자수제비1/2+밥1/3+만두2개)
✔️ 오운완 공복 근력 30분 / 벽스쿼트 D+2(2분)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diet dietfood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음식 식단기록 식단일기 다이어터 health 운동기록 운동하는직장인 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 정가네손칼국수

- 𝘄𝗼𝗿𝗸 𝗮𝗰𝗰𝗼𝘂𝗻𝘁
⠀⠀📰 𝐎𝐑𝐓𝐄𝐆𝐀𝐍

‣ Sumindo e voltando como se nada tivesse acontecido.

셀  얼    테러    압구정  가로수길  해요  하면    오늘의훈녀    팔로우미 드로잉 셀  얼    테러  환영    댓    해요  하면    오늘의훈녀    팔로우미 로드바이크 압구정 팔타투 드롭귀걸이 면역력강화 면 테러 좋

직원식당에서 먹는 전국구 맛집 🤍

싹싹데이 간식 🌱〰️
서울3대떡집

벌써 그리운 Gina랑 즐거운 Time~♡

매번 집에 올 때마다
이젠 자주 접하기 어려운
서울 디저트들을 공수해 주던
Gina~♡

석탄같은 비쥬얼에 고소한 맛이 일품인 압구정 공주떡, 올만에 먹는 루시가또 케익~♡

그리고 Keith가 선물받은 동두천 양조장의 맥주!

IPA 와 맥주 러버인 나는 먹을 수 없고..ㅠㅠ
와인러버 Gina와 아주 가벼운 맥주 코로나파 Keith의 취향은 아닌...

이런 슬픈 일이 있나..ㅠㅠㅠㅠㅠ

마시고 싶어요. 술!!

동두천양조장 동두천맥주 목살파티 루시가토 루시가토케이크 압구정공주떡 홈파티 먹 먹팔해요

재미써서 구울 수 있는건 다 구울뻔했다 ㅋ ㅋ

막내딸집건어물 홍천옥수수 안양시장가래떡

- 𝘄𝗼𝗿𝗸 𝗮𝗰𝗰𝗼𝘂𝗻𝘁
⠀⠀📰 𝐎𝐑𝐓𝐄𝐆𝐀𝐍

‣ Não digo que foi um dia de fortes emoções pois passo por isso todos os dias. Porém, dessa vez sem emoções ruins.

셀  얼    테러    압구정  가로수길  해요  하면    오늘의훈녀    팔로우미 드로잉 셀  얼    테러  환영    댓    해요  하면    오늘의훈녀    팔로우미 로드바이크 압구정 팔타투 드롭귀걸이 면역력강화 면 테러 좋

자다가 왠 떡🖤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늦은 시간 볼 일 보고 들어 온 신랑 손에 들려 있는 나의 최애떡🖤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직까진 여기 흑임자인절미 보다 맛있는 곳 발견 못 했어요🙈

언능 한 봉지 먹고 '파인자임'🍍 하나 털어 넣어야지🤭

🗒'파인자임'🍍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우리 몸의 삼대 영양소의 에너지대사를 돕는 조효소 비타민의 복합포뮬러에요💛 저처럼, 탄수화물 러버에, 고기 드시고 자주 체하시는 분들은 식후에 드셔 보시면 정말 소화도 잘 되고, 기초대사 증진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다가진짜떡 흑임자인절미 흑임자떡맛있어 떡먹고체할라 애터미 파인자임 화장실도잘가요 효소 조효소 애터미인 애터미하는엄마 향동맘 삼남매맘 소비큐레이터 소비요정

45년지기 친구의선물🎁
고마워친구야❤️ 롱샴가방
탑핸들백 demiflor 바디로션
향수대체로 사용하기에도 좋으네😊
떡도 먹어보고
화요53도 송윤아화장품 도있고
너무 많아서 다 적기가 힘듬😂
아무것도 사오지 않와도 정말 반가운친구인데.. 올때마다 맨날 뭘 많이 사가지고 오는 나의 45년지기 친구
다낭디스커버리투어 dancotrip
포핸즈스파다낭 4handsspa
그리고 나의 캐릭터 뚱이

흑임자인절미
떡맛집 맛있어

한달전부터 사러가야지 다짐했던 흑임자인절미❤❤❤
흑임자인절미

송도한의원 더율한의원
간식선물 맛난떡집 압구정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
흑임자인절미

감사히 맛나게 잘먹겠습니다~🙏

검은 선물 왔다
의기록 아기 초보맘 딸맘 압구정 thankful 선물

.
압구정 검색하다가 연관검색어에 공주떡집이 같이 뜨는게 아닌가?
으잉?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
들어가보니 그 집이었다 ㅋㅋㅋ
아니 옛날옛적에 여기서 파는 흑임자떡을 아버지를 사드렸는데 맛있어서 계속 드셨더니 검은 머리가 나셨다는 그런 썰을 들은 적이 있었더랬지 ㅋㅋㅋ
그거 듣고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검은 머리가 날 정도로 먹으거냐며 ㅋㅋㅋ 하고 웃었던 적이 있더랬지 😁😁
그래서 지금 아니면 언제 먹어보겠오~ 하고 사러가서 한팩 사가지고 와서 바로 흰우유랑 먹었다

떡은 맛있었다
근데 머랄까 생각보다 쫌 야물다고 해야하나? ㅎㅎ
머 이건 내 이가 아직 시원찮아 그런 걸 수도 있고
그리고 내입엔 생각보다 좀 달달했다 ㅎㅎ
그래도 맛집이란게 한번쯤 맛보는건 나쁘지 않은듯
웨이팅도 없었구~
.
.
서울 신사동 흑임자인절미

'초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일가든  (1) 2022.12.05
이코복스  (0) 2022.12.01
시골밥상풍원장  (0) 2022.11.20
익스퀴진  (0) 2022.11.16
커피하우스마이샤  (1) 2022.1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