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정리

면접 빅사이즈 여성정장 셋업 세트 수트

by 초윤 2024. 2. 1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짤 재미있는 웃음 유머 웃긴짤 유머짤 짤저장소 대박 유머 폭소 개웃김 싸움 회사 퇴사

오늘도~~~ 일본에서 온 선물들과 함께하는 스터디~~~~~

✨2월 셋째 주 신입/인턴 공고✨
하나금융티아이 GS네오텍 NH아문디자산운용 농협물류 이지스자산운용

대기업, 중견, 상위 10% 중소기업
캐치에서 자세한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이 옷 어때…용?

Dearro  디어로 추천부탁해용 내공냠냠금지

전설로 남은 면접 ~!!
.
.
.
.
좋튀 테러 광화문 구로디지털단지 부평 수원 댓글환영 은곧 핵꿀잼 유머 쨈톡 꼭꼭쨈 유머짤 유머갤러리 유머페이지 유머 전설 롯데 신입사원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
.
.
.
.
.
난 교육자가
되고싶다.
.
.
돈보다 중요한건
내가 소속된 곳에서
얼만큼 일을 하며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수있는지

내게 주어진 일들을
사랑하고
집중할수있는지.

어느곳이든 이젠
내 자신이
주인이 되어서
선택하고 가려한다.
.
국가지원사업
제일 마음에 드는곳 ㅡ

아이들 어서
만나고 싶다 😇

2주전에 지원했던
서류전형 합격
문자 받고

심사 대기중 ㅡ

비온다
근데 면접보는곳마다
다 합격이네 👻

퇴사하구 이쯤되니 ㅋ
면접이 아니라 거의 담소 나누러 가는 기분
오늘도 신난다 모든것 감사해 💕

🔥GS그룹 계열사 연봉 TOP4🔥

평균연봉 1억 이상?! 연봉이 가장 높은 계열사는?

캐치에서 보다 자세한 연봉 순위를 확인하고 진행 중인 공고에 지원하세요🏃

당신의 면접 복장을 선택하세요!

연미복 입고 가서 기선 제압하기
vs 찢어진 청바지와 크롭탑으로 매력발산하기

아 상상만으로도 아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