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줌바댄스복 에어로빅복 라인 여성 방송 상의

by 초윤 2024. 1. 15.

찍고보니 오운완 인증사진 속
옷이 전부 다 스컬피그 ㅋㅋㅋㅋㅋㅋ🩷
요즘 내 최애 스컬피그🩵
또 살이 슬금슬금 올라오는듕,,ㅠ
내년부터 다욧해야쥥(은 거짓말ㅋㅋㅋㅋㅋ)

다시운동시작 줌바웨어
.
.
.

한달쉬고 다시 복귀~
치마입으니 씐나~♡
.
.
.
아자아자 운동하는엄마 40대취미생활
취미운동 줌바하는여자 줌린이

오늘의 운동 줌바댄스💃
그리고 골린이의 골프⛳️🏌️‍♀️
골프는 진짜 어려운 것 같아요🤪🤪
천천히 조금씩…연습을🏌️‍♀️

나이스샷 골린이🏌🏼‍♀️

☆ 마냥 여성여성한 레이스 탑☆

총장은 긴 편이라
크롭티 일색인 트렌드에 불만이
있었던 분들께는 딱 좋을 거에요.
👌 🙆‍♀️

옆트임도
등 v 넥. 리본까지.

■색상은
인디핑크. 그레이. 블랙. 베이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레이스댄스탑
레이스티
레이스무용탑

댄스크롭티 레오타드 망사댄스티
댄스워머 발레워머
무용연습복 성인발레복 댄스복
발레 한국무용 현대무용 방송댄스
라인댄스 dance ballet

도나오발레복 도나오무용복
도나오앤지

무용 춤 발레
Madeinkorea dancewear seoul

발레의상 소재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원단은 역시 시폰과 메쉬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전공생이나 취발러등 발레인들이
많이 선택하는 의상이기도 한거죠.

메쉬 스판 소재로 제작된 발레워머 크롭티는
시스루로 "여성적인 미" 를 더 부각시켜
줄 뿐만 아니라 스판이라
움직임이 많은 발레(댄스)에 불편함없이
탁월한 착용감까지 줄 수 있어서
발레인들이 더 선호하는 것 같구요.

이런 반팔 메쉬 워머티를
기존 5가지 색상에서 매혹적인
"토마토 레드"색상을 추가 출시해서
소개해 드려요.

매력적인 레드 메쉬를 입은 나는
어떤 모습일까?

가끔 내 이쁜 몸매 라인 드러내고 싶은 날
그런 날, 레드가 도와줄 거에요^^

댄스크롭티 레오타드 현대무용연습복 망사댄스티
댄스워머 발레워머 요가상의
무용연습복 성인발레복 댄스복
발레 한국무용 현대무용 방송댄스 줌바댄스
라인댄스 dance ballet yoga
도나오발레복 도나오무용복
무용 춤 발레
Madeinkorea dancewear seou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