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크롭패딩 점퍼 자켓 여성 눕시 자라

by 초윤 2023. 10. 30.

라프 갈때마다 휴무네?🤣

패딩조끼로도 활용할 슈 있는 덕다운패딩이예요🫶🏻💓
은은하게 도는 광택감도 너무 예쁘구
오리털 빵빵하게 채워져있어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어질 패딩!
양기모 조거에 니트까지 입어서
더워죽는줄 알았어요🤭ㅎㅎㅎㅎ

추운데 덥기

모자 썼다 벗었다 😑;;

크롭한 기장감에 패딩베스트 ! 😎 여성분들이 입어도 이쁠거같네요👍

골덴 너무 따뜻 하구만 !😆

요즘 딱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 항공점퍼
겉면 나일론, 안감은 3온스 누빔이에요.
가볍고 따수운 스타일리시 아우터〰️

쥬말 오오티딩

글로 숏 크롭 패딩 (2color)
진짜 이쁜 컬러, 핏을 가진 패딩이에요!
실물이 더 이쁘고
가성비 너무 좋은데 따듯해..
당일배송 수량도 준비해두었으니
여러분께 정말 강력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