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막불감동

by 초윤 2023. 10. 5.

트레킹전에 근처 맛집 탐방.
오늘은 막불감동.
막국수 + 직화 숯불 불고기.
면수도 생각보다 맛남.열무김치도 아싹아싹.
육쌈냉면보다는 메뉴가 많아서 굿.

점심 맛집 신림동맛집 막불감동 막국수

막국수 동치미막국수 만두
신림
맛다울_신림 맛다울_관악
.
.
.
가격 메뉴사진 참조

갑작스럽게 신림으로 근무를 나가게 되어 방문한 곳

여러 유튜브채널에 나온 곳이라 유명세가 상당했다. 그말인즉슨 웨이팅,,

동치미막국수 시원하고, 메밀도 좋다.

불고기는 불고기.

메밀지짐만두 생각보다 킥이었다.

맛과 양, 가격까지 종합적으로 만족스러웠다.

⭐️ 집 근처였다면 자주갔을 곳

맛집 신림맛집 관악구맛집 막국수맛집 만두맛집 맛 먹방 먹스타 먹스타 먹방 먹팔

9월3일(일요일)신도림 먹부림 맛집도장깨기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 생활의달인 오토바이 달인 화곡동 헌팅왕과 밤공기 날씨가 진짜 너무좋다 신림~화곡~수원~안산 드라이브 오랜만에 임채바리의 남자와 김재휘의 여자와 작은누나랑 고등학교 친구와 맛난거 먹구 좋은시간 보냈다~~ 한주의 시작 스타트

총평 솔직히 메밀동치미 국수는 배가70프로차있는 상태인데 상당히 맛도리였다 재방문율100프로 길거리닭꼬치는 진짜 느낌좋은 노포였다 맛은 원래엄청 촉촉하다고 했는데 살짝 퍽퍽했고 친구는 촉촉함이 아닌 그냥 생닭을 뜯고있었다
그래두 맛있었다 ㅋㅋㅋㅋ맛도리 인증
신림동닭꼬치

신림맛집
곽악맛집
신림먹부림
진짜날씨좋음
동치미국수
메밀국수
만두끝판대장
드라이브
신림화곡수원안산

진짜 감동이네 동치미막국수 비빔막국수 막국수맛집 새우교자 신림맛집 먹방 먹스타 먹스타 먹팔

언제 방문해도 정말 좋았던 관악 막국수 식사 후기
우와 넘 맛있음 ㅎㅎ; 배불러 죽음
따듯한 조명이 좋더라구여 ㅎㅎ!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추천맛집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점심추천 신림동외식추천
기록
하자 맛집여행

아름다운가게 기부하고
-
딸아이 좋아하는 미니핫도그사고
-
한의원볼일보고
-
간만에

어제부터 먹어봤음 했던 관악 막국수 맛집 다녀왔습니당~
지나가다가 다녀왔는데 엄청 맜있었네여~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곳이에요 !!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맛집추천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외식맛집 신림동식사

먹부림 먹 맛집

막국수 들러봤는데 미쳤더라구요~
헐 너무 맛있음 ㅎㅎ; 엄청 배불러요
매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추천맛집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야식 신림동데이트코스
저렴막국수 너무맛나 일기
맛있다

못 가봤던 관악 막국수 맛집에 갔다왔어요!
싸고 제 입맛이라 단골이에요
가게 안이 깔끔하고 좋았어요!ㅎㅎ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맛집추천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외식 신림동약속
갓성비막국수 맛있어서행복
먹방여행

며칠 전에 관악 막국수 먹으러 갔다왔는데 맛있더라구용!
추천 받았던 곳인데 기대보다 맛있더라구요
좋은 재료로 만드시는 것 같네요.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맛집추천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점심추천 신림동데이트코스맛집
가성비최고막국수
먹스타

선배한테 알려줬었던 신림동 막국수 유명 맛집 후기에용~
이 식당 엄청 맛있었음
한번씩 들르는 곳~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맛집추천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저녁 신림동데이트맛집
가성비최고막국수 최고의맛 들뜸
먹방 맛집탐방

제 가족들도 잘먹는 관악 막국수 다녀왔습니다!!
음식이 왜이렇게 맛있는거져!
집 근처라 금방 갔다오기 좋았네용~!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추천맛집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외식 신림동모임추천
가성비으뜸막국수 극상의맛
먹 꿀맛 맛집투어

신림동 막국수 먹자해서 다녀왔었는데 맛났어요~
진짜 맛있네요.
분위기 좋은곳으로 잘 찾았아요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추천맛집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모임추천 신림동모임추천
저렴막국수 맛있어 행복하다
맛집탐방

친구들한테 추천해줬던 관악 막국수 잘하는 집 후기 올려봅니다.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거에요!!!!!
매장도 잘 관리되어있고 만족이에요.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추천맛집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데이트코스 신림동저녁추천
넘맛있어 간만에외출

신림동 막국수 계속 들르게 돼요~!
간만에 친구랑 맛있는거 먹고왔습니다!
가성비 좋고 위생적이에요~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맛집추천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데이트추천 신림동외식추천
가성비갑막국수 소소한행복
맛집여행 먹스타 맛집정보

먹방보다가 맛있게 먹어서 신림동 막국수 대표 맛집 방문했어여~
맛있는거 먹을 수 있었어요^^!
여친이랑 같이 많이 방문 중입니다!!

관악맛집 신림동맛집 막국수추천맛집
관악막국수 신림동막국수 관악식사 신림동데이트맛집
미친가성비막국수 씬나는외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