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천

스시쇼부

by 초윤 2023. 9. 2.

정말 맛있게 먹어보는 응암동 초밥~!
메뉴가 다 맛있어요
가깝기도 가깝고 저렴해요~

은평맛집 응암동맛집 초밥맛집추천
은평초밥 응암동초밥 은평저녁 응암동점심맛집
소소한행복 씬나는외출
음식 먹는것에진심인편 찐맛집

베스트 맛집으로 많이 찾는 은평 초밥 집 방문 후기!
몇달동안 먹었던 음식들 중에 진짜 제일 맛있었네요 ㅎㅎ;
다른곳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ㅎㅎ!

은평맛집 응암동맛집 초밥맛집추천
은평초밥 응암동초밥 은평데이트 응암동데이트코스추천
미친가성비초밥 감동감동
맛 팔로우하면 완전맛집

좋아해 사랑해 love you like you

오마카세 스시야

워터파크 X 스시쇼부 X 쇼부야끼

많관부!!!

오마카세 스시야

워터파크X스시쇼부

X쇼부야끼X에르제

8월15일 콜라보!

너무너무 좋앗어요!

오마카세 스시야

워터파크 X스시쇼부X쇼부야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꾸벅!

은평 스시쇼부.맨날 이야기하지만 여기보다 맛있는 초밥집은 당연히 많지만 여기보다 가성비 좋은 곳은 없는 곳 디너오마카세 7.2만원에 엄청 퍼주는 구성이 매력적이다
저는 디너만 가긴하는데 런치는 3.8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라 오마카세 초심자들이 가기 좋은 곳
은평스시쇼부 역촌역 스시오마카세

여행갔다가 방문했던 은평 초밥 대표 맛집 추천해드릴께요!
직원분들 친절하구 메뉴도 맛있게 먹었어요.
취향에 딱 맞는 인테리어에요~

은평맛집 응암동맛집 초밥추천맛집
은평초밥 응암동초밥 은평야식맛집 응암동약속추천
가성비으뜸초밥 소소한행복 일기장
맛집 먹팔

오마카세 스시야 피테커

스시쇼부 X 피테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영상 중 다소 불편 하실 수 있는점은

양해 부탁드려요 ^^!

오마카세 스시야

성게알 불규칙 배열!

저렴하게 20판만 한정으로!

오마카세 스시야

삼치는 볏짚에 훈연하여 제공 됩니다!

성게알 요즘 맛있어요!

초밥 정말 최고였어요
가깝고 정말 맛있어서 자주 찾아갑니다
여친이랑 저녁먹기 좋더라구여~!

은평맛집 응암동맛집 초밥추천맛집
은평초밥 응암동초밥 은평데이트맛집 응암동약속추천
맛나다

오마카세 스시야

제철 맞은 성게알!

저렴하게!!! 드셔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오마카세 스시야

👍👍

오마카세 스시야

스시쇼부에서 맛나요!

오마카세 스시야

국내산 성게알 우니!

100판 소진은 진작 끝낫지만 반응이

좋아서 당분간 계속 같은가격에 판매중!

성게알 + 단새우 조합!

추천 합니다!👍

'광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더시티 뉴욕컵케이크  (2) 2023.10.04
브레드숨  (1) 2023.09.28
치보  (1) 2023.08.29
동신면가  (1) 2023.08.24
베우노  (1) 2023.0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