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독일주택

by 초윤 2022. 8. 24.

대학로로 자리 옮겨서 독일주택

치즈 플레이트와 올그 라스푸틴 생맥주

흑맥은 역시 옳다!

대학로술집 혜화역술집 대학로독일주택 혜화독일주택 독일주택 대학로데이트 대학로데이트코스 혜화역데이트 혜화역술집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6-4 ( 독일주택 )

오랜 친구들과 맥주 한잔하려고 혜화 독일주택에 방문하였습니다!!

진짜 6시 조금 전에 방문을 했는데도 웨이팅을 했어요!! 역시 인기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우선 맥주 마시기 전에 칵테일 한잔과 소시지플레이트를 시켜먹었어요ㅎㅎ

제가 술에 대해 잘 몰라서 설명을 열심히 읽고 맛있어보이는 걸 골랐는데 친구 말로는 독일주택의 시그니처 칵테일인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칵테일도 칵테일인데 소시지 플레이트가 진짜 너무 취향저격이였어요💯 같이 나온 치즈랑 베이컨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칵테일을 다 먹고 맥주를 마시려 메뉴판을 봤는데 뭔가 색깔 별로 시켜서 먹어보고 싶어서 색깔 별로 시켜봤어요!!

올드 라스푸틴 자몽과 살구의 향이 나는 스컬핀 IPA 그리고 자두맛이 나는 레드에일을 시켜서 먹었는데 역시 소시지는 맥주랑 먹어야 환상이더라고요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너무 좋은 이곳에서 친구들이랑 정말 나가기 싫을 정도로 기분 좋게 있었어요💜💙

다음에 혜화에 가게 된다면 저는 다시 꼭 들릴 곳 1순위로 정했어요ㅎㅎ🥰

서울 서울맛집 혜화 혜화맛집 대학로 대학로맛집 소시지맛집 맥주 독일 데일리 한잔 데이트 데이트코스 야식 소개팅 분위기 분위기맛집 먹스타 먹 맛집 맛집탐방 음식 팔로우 하면 칵테일 jmtgr

le petit beret (르쁘띠베레) IPA

세계 100대 와인중 유일무이한 무알콜와인 브랜드 작은 베레모에서 맥주도 나오고 있다는 사실!

특징 : 논알콜, 로우 슈거, 비건, 할랄

용량 : 330ml

장소 : 독일주택 대학로독일주택 혜화독일주택

시음노트 : 황금빛이며 자색 고구마를 머금은듯한 맥아의 향, 은은한 카라멜 단맛, 약간의 구운향과 빵의 풍미가 나타나는데 고구마 무스를 가득 머금은 듯한 느낌이 납니다.

페어링 : 굉장히 깔끔하며 탄산은 적은 편입니다. 기름진 육류도 좋지만 치즈플래터, 절임류 통조림와도 어울려 보이네요. 역시 제가 사랑하는 IPA🥰👍

무알콜맥주 논알콜맥주 르쁘띠베레 르쁘띠베레맥주 lepetitberet lepetitberetipa nonalcoholicbeer

올만에 혜화동데이트^^
대표님 티켓선물로 공연도 보고 혜화동
맛집뿌시기!!👍🥳💯
.
.
분위기도 취저 맥주맛도 취저인 대학로 🇩🇪
독일주택!! 완전 내스타일인데..ㅡ 공연전에 간거라 많이 먹을수가 없었... 아숩 ㅜㅜ
.
.
이런 고즈넉한 분위기 한옥에서 마시는 맥주라니^^ 근데 맥주종류가 와우 너무 많아서 ㅋ 고르는데 30분걸림🤣🙊🙊
.
.
상큼한 과일향이 나는 맥주랑 초콜렛과 커피향이 나는 흑맥주 진심 너무 맛이따~~ ^^ 안주는 애플파이 맛나다고 했지만 그래도 나는 소세지로 픽!!^^👍
.
.
2가지맛 소세지인데 수제소세지인가? 육즙쭉!!^ 촉촉하고 너무 맛나용 ㅋㅋ 치즈까지 흑 취저다 😭 🙈🙈 요안주 추천합니당 ㅋㅋ
.
.
📍독일주택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6-4

막언니추천맛집
독일주택

2022.06.10

연극 관람전,후..ㅋㅋ
차놔두고오니 좋구나!!!
알콜섭취도 할수있고..ㅋㅋㅋ
양식먹고 커피마시고 또 음료마시고 비싼맥주마시고 또 맥주마시고!!
늠나리 신이가난 하루!! ㅎㅎㅎ
집에오니 00:00.. ㅋㅋㅋ

대학로 혜화역 혜화맛집 파스타마켓 삼원샏 스타벅스 독일주택 이자카야

👭🏻🍻

오랜만에 만난 노카♥
근데 왜 갑자기 사무실행이야ㅜ
가보고싶던 독일주택 또 가야지✨

그리고 먼길 혜화칼국수 포기못🤭

독일주택 혜화칼국수 포동22
내가생각이많아 들어줘서고마워 🫠🧡

-
저녁장사하러 들어와야하기에 파스타 후다닥 먹고 낮맥 한잔🍻
술은 못하지만 오늘따라 달콤했다.

친구가 전부인 시절이 있었다.
그 시절을 함께 나누었기에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만난것처럼 편안했다.
담엔 더 찐하게 한잔하자!
.
.
친구와맥주한잔
내가낮에맥주를마시다니
독일주택
분위기좋은곳

웨이팅 없이 자리 착석!
다양한 맥주 종류에 고르기 힘들었지만
나는 밀맥주 오빠는 흑맥주
역시 취향은 서로 달라! ㅋㅋㅋㅋㅋㅋㅋ
이럼 곤란해.... 🥲
그래도 너무 즐거운 여행~❤️💚🧡(여행앓이)


대학로점 독일맥주 안주맛집 맥주맛집
프뢰첼맛집 여행은좋아 서울여행 독일주택

애플파이와 커스터드크림 조합🙆🏻‍♀️
.
.
.
독일주택 혜화독일주택 대학로독일주택 혜화술집 대학로술집 대학로핫플 먹 데일리 daily

화요팅

간만에 맥주한잔 독일주택 혜화맛집 갔는데

독일소시지 구운거 존맛탱 일세🤣🤣

짭쪼름한것이~~👍

🍻 신메뉴 소식 - 크릭 분 셀렉션
⠀⠀⠀⠀⠀⠀⠀⠀⠀⠀⠀⠀⠀⠀⠀⠀
앗, 벌써 초록이 짙어지는 초여름입니다. 맥주가 가장 맛있는 계절 여름을 기다리며 새로운 생맥주를 들여왔어요!

🍒 1리터 당 400g의 체리를 사용하여 일체의 인공 첨가물 없이 만든 전통 람빅 맥주입니다.

🍒🍒 착즙 체리주스같은 새콤함, 신선함에 약간의 쿰쿰함이 더해졌습니다. 가볍고 알콜감도 적은 편이에요. 산미와 여운이 오래 남지 않고 깔끔해 입맛을 돋우는 첫 잔으로 추천합니다. 금방 비워 한 잔 더 마실까 고민했던 맛있는 여름 맥주입니다.

맑은 하루 보내세요! 🍃 오늘도 새벽 1시까지 영업합니다.

독일주택

분위기좋은 독일주택🍸🍷
.
.
.
독일주택 대학로독일주택 혜화독일주택 대학로술집 혜화술집 데일리 daily

4월 첫 날의 마무리😊🥳

시작이좋다 혜화 대학로 독일주택 独一酒択 사월의첫날 april hippiehappyhyo

행복했던 생일 4.16💛
아침부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았다아
일찍 일어나서 유독 길었던 하루ㅋㅋㅋㅋ
.
.
오늘 옷과 잘 어울린다고 취저탕탕 노란튤립 사주고, 맛있는 곳 이리저리 데려가 준 오빠 진짜 최고 짱짱맨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일 또할래ㅐㅐ
.
.
서울여행 성북천 혜화독일주택 독일주택 photoism 스시미치루

한옥이 주는 분위기🥰
.
.
.
독일주택 대학로맛집 대학로카페 대학로핫플 혜화맛집 한옥카페 데일리 daily

만우절 거짓말
.
만우절 이라고 하늘에서 장난질을 치나보다….근데..거 좀 심한거 아니오?😑 내 꽃나무들은 어찌 살라고…😢 다행히 기온이 완전 떨어진건 아니지만..눈에 폭 쌓여있는 아이들을 보니 꽃엄마는 맴찢….
.
몇일 춥고 다시 따뜻한 해가 날꺼야 얘들아…잠시의 추위를 이겨내고 강해져서 더 빛나고 더 향기나는 꽃을 피워보자!🥺 (그나저나…난 정말 아줌마가 되었나봄…자꾸 꽃이랑 하네…🤭😅)
.
.
집 정원 정원가꾸기 꽃 꽃나무 독일주택 독일에서집짓기 독일일상 독일생활 해외살이 해외맘 독일일상 독일이민 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탠바이키친  (0) 2022.09.10
상춘재  (0) 2022.08.28
광명만두  (0) 2022.08.18
원조 조박집  (0) 2022.08.12
상도실내포장마차  (0) 2022.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