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어느멋진날카페

by 초윤 2023. 7. 1.

어느멋진날

한땀한땀 몸말리기를 끝낸
지난 피드 속 아이들이 드디어
제자리를 찾았네요

그러나 비가 오죠?
제 마음도 비가 오고요 ㅋㅋ

그래도 이쁘니깐 오케이.

역시 건물은 간판빨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의기록

커피라는 계절.
공간이라는 바람.
우리가 마주할 당신과나.

커피는 유행을 타도
사계절은 분명해야 하구

공간의 새바람은 드라마틱 해도
바람이 재앙으로 변해선 안되죠

모든게 변하고 변해가도, 당신과 나
엠비티아이는 달라도, 당신과 나

사람을 대하는 인성은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저는 때때로(그릇된 선택) 루저가 되기도 하지만
탓하지 않고 나를 돌보며 흔들리지 않으려 노력해요

착한척 아니고
이또한 이겨내는 법이며
더더 어른이 되가는 필수코스랄까?

공사는 끝나지 않았고
4월도 결국 지나가네요ㅜ

그치만 곧 끝나요
5월초는 진짜 놓치지 않을꺼에요 :)


속초어느멋진날

어멋랜드

어느멋진날
신상 시그니처 라인 :)

제주도산 치즈 폭포
어멋랜드 관람차빵🎡

해변을 거닐거나
속초아이를 즐길때

출출함과 분위기를 잡아줄
필수아이템으로 정착하고 싶군요 ㅋㅋ:)

내일 오픈부터
맛나게 만나 실께요

치즈폭탄 관람차빵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속초아이 보면서
어멋랜드 셋트 즐기기🎡

초당옥수수를 졸여만든 아이콘라떼.
귀여운 치즈폭탄 대관람차빵.

주말이니까
어멋랜드에서 즐겁게 만나요 :)


어느멋진날속초

어느멋진날속초

머신만 입주한
빈집이에요

주방이 되가니 본격적
테스트 시간이 다가오는데
많이 떨리네요😬

바게트나 베이글도 아니고
안그렇게 생겨서 쌀을 주제로 한다는게
어색하진 않을까 싶지만

그래요,
이미 떡자격증을 획득한 이상
돌아가긴 틀렸.. :)

익숙하지 않은 이유가
또다른 이유가 되도록
맛있고 재밌게 쪄내 볼께요.

우키시마
조각설기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의기록

서울특별시 속초시(분위기)가 되면서 매입한 땅값,
타국의 전쟁통에 미친 공사비,

그래서 허름한 주택가의 시작점 임에도
간혹 앞라인 상업지보다 가성비가 떨어지는
멋진날을 들이게 됐네요 :(

투자로보면 형편없고
전기줄에 에인 건물뷰도 아프지만

지금 이 시작이 2년후 제게
어쩌면 또다른 시작점이기도 하니까 :)

잘한거라고,
잘해보자고, 결의를 ㅋㅋㅋㅋ

그나저나
전기줄감성 안되겠니?😅😬🙃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의기록

나의 시도는
늘, 적당함 이였다

말아 먹어도 감당될 규모.
어떡하든 내가 굴러야 내가게가
굴러간다는 신념.
작게 여러번, 나의 도전들은
적당한 이유들로 기회와 도전이 되었다

적당한건 사실 고되고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그누구와도 겨루지 않고 묵묵히
진정성을 담아낸다

다시 돌아온 속초해변.
나의 세번째 프로젝트에서도
역시 그런마음이다

메뉴촬영
오픈임박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만팔천개.
귀요미 컵들이 도착했어요

우리는 또,
어떤 시간을 담게 될까요?

별일 없이 잘! 시작하고
즐겁게 잘! 채워 가다가
무사히 잘! 마무리 해 내는것.

이 단순한 세줄의 바램은
보통이 아닌 시간을 버텨야 이룰수 있다는걸
이제는 너무 잘 아니까 :)

세번째 멋진날 프로젝트는
유난히 걱정많고 더 설레네요

막내라 그런가??
풉,


속초어느멋진날

노을조하
노을덕후




노을에 딱 어울리는 카페
섬달천길 따라 노을뷰가
완성되는 그곳에
요즘 아이스크림라떼☕️🍦 에 빠졌쥬





오늘도수고했어❤️




여수가볼만한곳
섬달천길
여수노을
여수해안도로
여수카페
여수카페추천
어느멋진날
노을맛집
아이스크림라떼맛집
노을덕후단골카페
카페추천
바다뷰카페
노을뷰카페

어느멋진날

성공한 바리스타가
어느 인터뷰에서 그랬어요

카페의 성공은 평수와는 무관하다.

네. 작죠
뷰도 보잘것없구요

성공의 척도가 내가 느끼는
행복의 지수라면 그부분에서는
안심도 되고 성공이 별거니 싶고요 하하 :)

힘 좀 빼고
화도 삭히고 ㅋㅋ

물만난 아니 봄만난
이기분으로 잔잔히 오픈준비를 더,

결국이렇게4월이라니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원두

속초 첫원두는 테라로사
양양 두번째엔 빈브라더스
돌아온 속초에선 모모스 원두를 픽 했습니다.

비록 원두는 달라도
비투비 일원으로 머신과 수질체크 ,커피테스팅
모두 빈브라더스 관리 하에 커피맛은 유지 되구요

오늘 추출값 셋팅했는데
맛은 과히 완벽합니다 :)

산미 덕후가 아니라면
쫀득하고 고소한 맛을 즐기는 커피러버라면
분명 아주 좋아하실꺼에요❤️

에스쇼콜라
모모스커피
부산

어느멋진날

멋진날의
시그니처 메뉴들

곧 여름이니깐
수박소녀도 함께 할꺼에요

모든메뉴에 진심인
어느멋진날 시그니처를 즐겨 보세요 :)

맛있게 준비 할께요
10시부터밤9시까지✋


속초어느멋진날



비록 우리곁에
해맞이와 에스비에스가 함께
할지라도 슬퍼하지 말기로 해요

비집고 태어난 우리가
오랜 시간, 지켜온 선배간판을
피할수는 없는 노릇이니까

속초아이뷰
속초해변뷰
동네어귀뷰 와 함께하기로 해요

쫌 아쉽긴하다😭

주말인데
슬슬 나올준비됐나요?

멋진날에서 기다릴께요🎡🌽

속초카페
속초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의기록

분명 종종 걸음이였으나
2만보쯤 걸은 체력이였네요

덜 끝난 인테리어와 거친 비바람에
무리한 오픈이였나 싶었지만 그럼에도
맛있다 예쁘다. 기여히 와닿아주신 덕에
후회없이 잘 마무리 했어요

곳곳에 시간이 필요한 우리지만
꽃차를 제외한 모든메뉴는
제가 직접 끓이고 졸여 베이스를 만들어요

메뉴만큼은 부끄럽지 않게 시작했습니다.

맛있게 만나죠 오늘도 :)

속초어느멋진날

실패

굳건했던 마음이
흔들리는 이유는 사실 나였다.

아무말도 안하면 중간이라도 간다는데
적은 말수완 다르게 나의 행동은 그지없으니

아무것도 하지 말자, 작심해도
내몸이 잔잔하면 이내 훈수를 두고있다

그렇다고 딱히 잘하는것도 아니고
하.. 가장 큰 문제랄까 ㅎㅎㅎ

웃긴쿠키 실패
오버필링 실패


속초어느멋진날

곧세돌

몰입하는 엄마의 습성상
카페 때문에 정작 내 자식에게
참 신경 못쓰는 요즘 ㅜ

그래도 많이 웃어주고 뽀뽀도,
사랑해도 자주 해주는 스윗한 녀석.

너의 시간까지 결국 나의 삶이니
엄빠가 곁에서 많이 웃게 해줄께
사랑해 내아가


마스코트김도운

'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만두  (1) 2023.07.13
원조신포닭강정  (1) 2023.07.07
카페유자  (0) 2023.06.26
압구정곱창  (0) 2023.06.22
효계  (0) 2023.06.14

댓글